본문 바로가기

대만

타이베이,타이완,대만,타이중자유여행,관광지,가볼만한곳,타이중가볼만한곳,타이중맛집,타이중관광지(다섯쨋날 일정 무지개마을 -> 六扇門時尚湯鍋 嶺東永春店 )

안뇽하세욧! 잇님들

대만살이 5일차에 접어든 후기를

남겨보려합네다!!

지금은 타이중이고

현지인처럼 지내보려고 노력중이에요

자 오늘은 타이중의 몇 안되는

관광지인 무지개마을을 가려고 해요

레인보우빌리지

 

408 대만 Taichung City, Nantun District, 春安路56巷25號

408 대만 Taichung City, Nantun District, 春安路56巷25號

이 마을은 정말 작은 마을인데요!!

철거 될 위기가 처해진 마을에

사시던 그림을 좋아하시던 할아버지

 

요기 이 할아버지께서 자신의 집과

마을 전체에 그림을 그리면서

철거되지않고 관광지가 되었다고 해요

한사람의 노력으로 이뤄낸 결과라니

정말 멋지시죠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마을이 보여요

알록달록 하지만 마을이라고 하기에

정말 작긴해요 정말 눈앞에

보이는 곳이 전부인 아주 작은 관광지이지만

마을지도 첨부해드려요><

제일 먼저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것은

바로바로 이젠 명물이 되신

기타 치는 아이언맨

이 더운 날씨에 저렇게 가면을

쓰시고 노래를 부르고 계세요

 

요기는 이제 할아버지께서 작업하신 역사?와

관광지 소개 등 할아버지 작업실을

재현해놓은 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할아버지는 지금 어디계신지 알 수 없지만

정말 그림을 좋아하시고 귀여운 벽화들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느낌으로다가

알수 잇엇어요 ㅋㅋㅋㅋ 언어는 읽을수가 압댜

 

마을안에는 작지만

이런 음료수 파는가게도 있고요

 

이런 마을에 굿즈를 파는 샵도 있고

관광지다 할만한 가게들이 있두라구요

이게 다 할아버지의 그림 하나로

이렇게 되다니 대단해요

 

또 돌아다니다보면 요렇게

도장투어를 할수도 있는 도장들도 있어요

도장투어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세요 다른 관광객들은

메모장을 들고와서 한장한장

다 찍고 가두라구요

 

난 종이가 없어서 팔에

털 혐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휘리릭 못본척 지나가주세염

 

이 날도 너무 더웟져요

푹푹 날 녹이는 날씨에

지쳐가 아이스크림 상점으로 들어가

땀도 식히고 무지개아이스크림을 사먹어요

계란도 팔구 있두라구요 난 아이수쿠림만

 

요기서 제일 좋앗던건 아이언맨 아저씨의

서비스 !!!이렇게 사진을 요청하면

멋진 사진을 정성스레 찍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카와이 등등

하이텐션으로 세상 떠나가라 사진을

열정담아찍어주시면

 

아저씨가 시킨대로 포즈를 취하면

요로코롬 멋진 사진을 겟할수 잇어여

전문가가 맞는듯 진짜 후다닥

찍엇는데 이렇게 완벽하다니...

 

감사하니까 소소한 팁을 드리고 왓어염

(사실 앞에 돈 넣는 상자가 있고든요)

천원의 행복쯤

이렇게 멋ㅈ느사진 찍어주시거

더우신데 기타연주까지 하시는데

감사합뉘다

 

짜란 마지막으로 시골마을 인 거 같아서인지

주변에 보이는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도움이 될까하고 마을지도

찍어보았어요 여기보면 그래도 편의점도

있고 몇개 상점이 보이네요

참고하세용 ><

이제 난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었으니

밥을 먹어야지 하고 근처 맛집을 찾아보는데

(역시나 나에겐 구글맵)

눈에 띄는 곳이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지도 찍고 갔답니다

걸어서 1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또 읽을수느느없다...육 땡 문

마라훠궈를 먹고싶던 찰나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사진만 보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난항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이 또 사진이 앖다..

사진을 보여줘서 시킬까하다가

다행히 밑에 영어가 보였어요

잘은 모르지만

토마토 핫팟과 기본 클래식 핫팟을 시켯어요

그리고 밥이 보이길래 체크

음료수 콜라를 물어보는데

못알아들으시는지ㅡ번역기를 돌려주시는

천사같이 예쁘던 직원님..

감사해여 음료랑 밥은 위에 있대여

그래서 돈내고 위에가서 가져다 먹음 대는구나햇눈데

 

훠궈값만 받앗어요 분명 난 쌀밥과 콜라를 시캿눙디

토마토 핫팟 클래식 핫팟

둘다 140대만달라

무튼 읭!? 하면서 위에 잇다니까

한번 올라갓두니만!!!!!!

 

너무조아 너무시원해ㅜ너무 쾌적해

시설 너무 좋아

대만에서 시설 좋은곳 찾기가 힘들엇는데

들어가자마자 휘둥그레

 

근데 이게 뭐야!?!???이거슨

무한리필바!!!!!!!!!!!!!!

한국에서만 보던걸 여기서 만나다니

감격 또 감격

대만은 거의 식당에 물을 사가지고 가야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콜라가 무한..

밥도 무한..

아이스크림도.....

과자도...팝콘도

커피도 ........

슬러시도...요거트도......

뭔데뭔대ㅠㅠㅠㅜㅜㅜ

너뮤우루루루우우우우우우 조아!!

세상에서 제일 조아

난리부르스 치고 자리에 앉기

 

개인용 버너야

고급져.....너무 조아

여기잇는거 다 좋긬ㅋㅋㅋㅋㅋ

 

뭔데 이거 실화야???

140대만달러의ㅡ행벅이야?

5300원이라구?!!!이모든게!!

 

왜이렇게 완벽한간데..:..

구냥 구글맵 사랑해요

난 몰랏지

이런곳이 있는줄 천국인가요

 

이게 누가봐도. 토마토핫팟

 

이건 클래식

둘다 넘나 맛낫긔...

김치나베도 잌더이더만

드셔볼 분!!!난 담에

또 가먄 그거 먹을거에여

 

아무튼 폭풍흡입하고

후식으러 입가심까지 한번에

다하고!!!!

클리어!!!!!!!!!!!

오늘은 코인세탁방에 빨래를 하러 갈거에요

그것이 내 마지막 일정 ㅎ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워따 여유로운 하루

마지막 장소첨부 드립니다

무지개마을 갓다가 가보세여

난 강추!!!!!!

六扇門時尚湯鍋 嶺東永春店

No. 117, Yongchun South Road, Nantun District

No. 117, Yongchun South Road, Nantun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8

끄읕 !! 안뇽

대만의 코인세탁방 이용법도 담에 올릴게요

올릴게 점점 쌓여간다.....

 

진짜 빠빠이

현지인처럼 여유롭게 하루를 보냇댜!!!

다섯쨋날 일정

무지개마을 -> 六扇門時尚湯鍋 嶺東永春店

-> 코인세탁방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