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타이베이여행,타이중여행,자유여행,이동방법,타이베이에서 타이중,TRA열차,이용방법,우육탕면,소고기우육탕면,대만먹거리,대만로컬푸드#4일차

앗뇽?또왓죠 ㅋ ㅡㅋ

오늘의 블로그는 정보성이랍니당

지금은 타이중으로 이동했는데

대만 4일차는 숙소에서 휴식 및 재정비중 :)

 

구래서 타이베이에서 타이중으로 이동할때

이동방법 중 하나인 기차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긴 말 않고 고고씽

 

저희는 타이베이역에서 기차를 타기로 했어요

요기가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

표를 사러 갑니다!!

이름 뭐시냐.... TRA 기차를 탈거예요

HSR이 고속이고 저건 그냥 일반열차인듯합니다

미리예매하시면 가격차이 얼마 안나는듯 해요

우린 현장 구매 !!

그래서 오늘은 나와 TRA기차 현장구매법을

알아보게 된거죠

 

얼래는 기차에서 먹을라구 산건데

시간이 애매해서 넉넉하게

한시간뒤걸로 예매해버리고

구래서 또 구냥 노숙먹방

무슨 맹날 노숙먹방하냨ㅋㅌㅌㅌㅌ

뮤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기계앞으로 갑니다!! 세가지 버튼이 있어요!

첫번째가 오늘티켓구매

두번째가 티켓구매

세번째가 예매승차권뽑기

몰라 맞지??? 난 어차피 1번이야

정보성이래놓고ㅜ정보 왜이래? ㅋㅋㅋㅋㅋ

나 그래도 열심히  쓰구있땨귱...

 

구럼 다음 화면으로는 지역이 떠요

영어로 대충 보면 알 수 있을거예요

우린 타이중으로 가는거니까!!!!!!

중 선택후 세번째줄 네번째칸

타이중을 선택합니다!!

台中

헷갈리니까 잘 확인 두번확인)!!

 

선택하시면 테이블 티켓

일반티켓이 있어요

우린 첨에 몰라서 구냥 테이블티켓함

노트북 했으니까 잘했디 뭐

요금은 다른지 똑같은지느누몰겠답미더ㅠㅠ

이봐!!!! 정보가 없는디ㅡ(약간만 참고해요)

 

매수와

1.성인인지

2.어린인지

3.연장자인지

4.몸이불편한분인지

선택을 합니다

우린 성인2

 

난 멤버십 없ㅈㅣ 구니까 노멤버

이 멤버리멤버를 외치고싶다

갑분싸

 

그럼 가격이 떠요

750대만달러나왓내요

4차 33시트/4차 35시트

왜 33,35일까 같이 못앉는것일까..?

좌석선택은 나오지않앗어여

 

티켓을 가지고 들어갑니다

개찰구를 잘 확인하세요!

TRA는 지하1층이 플랫폼이고

내가 탈 차 시간 꼭 확인하고

내려가기전 화면표시기로 또 확인하고

맞는 플랫폼으로 가기 !!

 

이래서 여유를 가지고 티켓 예매해야해여

확실한 정보를 파악하려면 급하면 망해

빨리가려면 돌아가래여 알져??ㅋㅋㅋㅋㅋㅋ

꼭 되새기시길 괜히 급박한 표 삿다가

내가 잘 모르는 곳이라

이상한데서 타버리면 기차값이 아깝자노

우린 해맷지만 시간 많아서 잘 탐

 

바로 이게 테이블자리엿어여

근데 표 살때 자리가 33,35여서

왜 따로 앉냐 우리 이랫는데

같이 앉는거엿음

대신 모르는 사람과 마주보고 여행을 함께해요

 

앞에 남자분 도시락 드시던데

민망할까봐 최대한 눈을 마주치지 않으랴고 햇움

난 예의잇으니깐

먹는데 쳐다보고 눈 마주치면 얼마나

어색하게요!!!!!!!

오우 노우

나랑 같이 타이중 내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일반 좌석은 이렇게 바로 뒤에 있네요

번갈아가면서 교차식으로 테이블과

일반 자리가 있답니다!

상황에 맞게 구입하시길

 

요로코럼 두시간 반정도를 달려

타이중을 도착했숩니다!!!!!!!!

버스를 타고 이제 숙소로 갈거예요

우리의 타이중에서의 숙소는

Mini west hostel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 한번 쓰도록 할게요!

오늘의 단 하나의 일정

밥먹으러가깈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푹푹푸우우우우욱 쉬다가

나갑니다 밖으로

타이중은 정보가 많지 않아요

이럴땐 구글맵이 최고죠!

내 위치 찍고 음식점을 눌러봅니다

리스트가 쭈루ㅜ루룩 나와요

바로 요렇게!!! 저는 우육탕면이 계속 먹고 싶었기

때문에!!! 대만의ㅡ로컬푸드이자 대표음식이잖아요

아직 한번도 못먹어봐서 바로 먹으러 갑니닷

 

늦게까지 열고 가깝고 가격도 합리적인 곳

사진도 맛있어보여야하고 그럴땐 구글맵이

정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어요

잇님들도 구글맵 도움을 많이 받으세요

구글 상 천만번 줘도 아깝지않오..

요기 이름은 어려워...

Shang jia Yuan Zhi

Beef Noodle restaurant

 

No. 167, Minsheng Road, West District

No. 167, Minsheng Road, West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3

길도 무조건 구글지도를 보고갑니닷!!

대만의 밤도 밝아요

거리를 지나서

걷고 또 걷고 걸어요 

그리 멀지 않은 거리 

 

이렇게 대학가 근처 로컬푸드집이라더니

대학도 나오고요

(사진이 흔들렸었네 잘 찍은줄 알았더니;;;)

어디 대학인지도 모를.... 미안 한문을 읽을숭 없댜..

 

저녁시간이엌는데 학생 어린이 할거 없이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배구 선수들인지 열심히 배구를 아주

잘하더라거요 굿잡

 

드디어 내가 찾은 우육탕면집이 보입내다

누가봐도 로컬 현지인들이 가는 집이죠

이런곳에 문제는 메뉴에 사진이 없둌ㅋㅋㅋ

 

하지만 잠시 당황햇지만 들어오래요

그러기전에 매뉴판을 줍니다

이게 메뉴판이에요

우리 즉석떡볶이집 가면 주문 색연필

동그라미로 해서 하잖아요

그거에요 ㅋㅋㅋ쿠큰일이군 뭔지 몰라

하지만 우린 ㅡ뭐가잇다!!???구글

 

통하지도 않는 대화를 하지만 사진으로 보야주면서

헬프를 외치면 착한 직원분이 동그라미를

쳐줬어욬ㅋㅋㅋ 그렇게 내가 먹고싶은

메뉴는 다 시캿다 대짜리 소짜리 있는데

항상 안먹어본 음식은 위험성을

고려해 작은걸 시킨닼ㅋㅋㅋㅋ

소고기 우육탕면과 맑은 탕면? 만두 이렇게

시켰더니 200얼마 대만달러가 나왓어여

넘나싸요.....아주조아

 

주문 후 입구로 들어가면 소스들이 있고

3가지밑반찬이 있었어요

무서우니까 이것도 조금씩만 가져와요

남기면 안되니까

 

내부안은 이렇게 생겼고 모두 현지인들

우리만 관광객 ㅋㅋㅋㅋㅋㅋㅋㅌ

다들 뭘 먹나 열심히 구경하던 중에

 

우리의 국수들이 나왔고 나는 이 짤을

찍으랴고 만두가 너무 오래걸렸는데

쑤니국수를 못먹게 햇어요 만두가

나온 뒤 먹어라.....고마웅

 

이렇게 완탕!!? 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깨끗하쥬

찐한 우육탕면은 향이 더 쎗고

내 맑은탕면은 소고기 맑은국 맛이엇어요

난 둘다 맛잇엇어 우린 음식을

가리지 않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맛집만

소개하고 여기서 이만 바이바이

대만살이 4일차입니닷

곧 현지인처럼 되기를 바라며 10일까지 고고고

진짜 안뇨오오오옹

 

 

넷쨋날 일정

타이베이역 -> 타이중역 -> 숙소 -> 소고기우육탕면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