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타이베이,대만,타이완,타이베이자유여행,타이베이호스텔,대만호스텔,타이베이역호스텔,펀인타이베이,펀인타이베이호스텔,대만숙소정보

안뇽하세엿 잇님들!!

오늘은 타이베이에서의 숙소를

소개하는 블로그를 써보려고 합니다!!

가시는 분들이 있으실테니.......

 

타이베이역에서 15분정도 도보거리에 있는

호스텔입니다!!

 

Fun Inn Taipei

Yanping South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요기가 입구예요 건물 사이에

작게 있어서 눈크게 뜨고 잘 찾아가세용

 

요러케 입구로 들어가면 좀꾸져보이네요

글구 사진도 흔들렸어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엘리베이터는 있슴니다

 

카운터는 이층이라고 써있네요!!

계단을 이용하여도 되지만

캐리어가 있으니까 필수야 엘리베이터는

 

층 안내도를 보니 호스텔 이용하는곳은

2층, 6층입니다

사실 다른층도 가보았어욬ㅋㅋㅋㅋㅋㅋ

4층은 어린이들 뭐 하는곳이고

5층은 다이어트짐ㅋㅋㅋㅋㅋ운동하는곳이엇어요

 

엘리베이터 계단에도 자세히 써있네요

나는 2층으로 갑니닷!

 

Fun Inn Taipei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체크인하는

카운터이고요

우리 뚜니는

2명이라고 설명하는것 같네옄ㅋㅋㅋㅋㅋㅋ

체크인하는 동안 저는 주위를 둘러봅니다

 

다양한 관광지 정보 안내판이 있는것 같고요

나는 읽을수 없지마느옆에 한국어로 된

관광정보 안내지와 지도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저도 하나 챙겼답니다

 

컴퓨터도 보이고 헤어드라이기 잠시

쉴수 있는 쇼파와 정수기도 있어요!!

호스텔에서 정수기는 너무 필요한

존재이지요 ㅎㅎㅎㅎ

 

여기가 방이 있고

옆에가 공용 화장실 샤워실이었어요

몸이 불편하신분들도 쓰실 수 있는

넓은 화장실 샤워실이이더라고요

방에 있는 화장실 샤워실은 턱도 있고

불편할 것 같아요

 

여러방들이 이렇게 있고 6층에도 있어요!!

맨 끝쪽은 쓰레기분리장이랍니다

 

우리객실키를 받고 방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도어락 사물함이 하나씩 있고

 

방 내부는 이렇게 생걌어요

커텐으로 쳐져있고 이층침대로 이루어진

침대가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요기가 방안에 있는 세면대

빼꼼샷으로 찍어보앗어요 ㅋㅋ

방에도 드라이기가 하나 잇고

 

요기가 방안에 있는 화장실!

딱 변기만 있지요

나름 나쁘지 않아요

 

여기가 샤워실 딱 한명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고 샴푸랑 바디샤워는 있었어요

근데 버리고 간 물건들을 안치우는 듯....

물이 자주막혀서 수채구멍 머리카락

제가 두번이나 ㅋㅋㅋㅋ 뺏어요

 

여기는 작게 있는 책상

누구의 것도 아닌듯하고 먼저 맡는 사람이

임자 우리가 갓을땐 이미 할아버지가

독차지중이어서 앉아보진 못햇네요

 

요기가 개인방이에요

침대사이즈는 넉넉하고 넓었어요

두명 자기도 괜찮은정도였던거 같아요

 

2층 계단은 이렇게 생겨서

다른데서 보던 사다리보단 나은거 같앗지만

난 1층이어서 올라가보지는 못햇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아 참! 지하 1층에도 휴게실이랑 세탁할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비번 잠궈놓고

안알려줘서 전 들어갈수가 없엇어요

지금까진 숙소 소개였고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자면

위치는 중심가여서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

청결도도 중간정도였던거 같고

직원들도 친절햇고 근데 수건 렌트50대만달러

비쌌어요 보증금이 있었고 200대만달러

반납할때 돌려줘요

저는 원체 긍정적이어서 창문옆이었는데

창문은 솔직히 청소 안해서 먼지가 많았고

깨끗하진 않았지만 그냥 상관무

그리고 창문옆은 진짜 시끄럽긴해요

예민하신분이면 못잘수도 있을것 같아요

주변이 시끄럽고 에어컨 실외기 옆이어서

소리 너무 크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전혀 신경무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도 리모콘 잇어서 내가 조정할수

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더우면 온도 막 내리고 추우면 살짝 올리고

무튼 며칠 묶기에 나는 예민보스가

아니신 분은 추천까진 아니어도

제 개인적 피셜은 나쁘지 않앗다 이거입니다

이렇게 내돈내사 숙소 후기얐어요

 

그롬 안뇨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