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타이페이 대만 타이완 자유여행 (타오위안 국제공항 -> 타이페이역 -> 펀인타이베이호스텔 -> 중정기념당 -> 융캉제 -> 스린야시장 -> 숙소 #1일차 )

안뇽하세요 ! 팃님들 (티스토리 회원님들 나만의애칭)

​​
Loml 커플의 혜니

인사해요 ><
저희는 요기저기 여행다니기를
참 조아하는 커플이랍니당 👩‍💻

오늘은 어떤 여행을 들고왔냐믄요
대만!!타이페이!!타이완이랍니다
저는 지금

​대만

이에요
아주 따끈따끈한 여행소식을 올려봅네다


태풍링링이때문에 출국못할까 걱정햇던
맘을 뒤로한채 다행히 예정대로
일욜 비행기로 출국을 성공햇어용 ><

​​


이번 저희의 뱅기는 ​

이스타젯

!
자리가 좁아서 키가 큰 쑤니는 다리가 불편한
숏다리 나는 그나마 괜찮은 그래도 ​

특가운임

겟!

링링이덕에 공항노숙도 해보았네요 ㅋㅋㅋㅋㅋ
괜히 공항 못갈까 무서워서 전날 가서 밤새기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언제나 예쁜 하늘항공샷
매일매일 찍어도 조아

두시간을 날아 타오위안 국제공항에 도착을 합니다
아씽 찍을때 몰랏는데 타이완 다 안나왓네


타이완 공항도 커요 아주 ㅋㅋㅋ
입국심사를 마치고 나가기전 바로 앞 #환전소에서
달러를 대만돈으로 바꾸었어요!
이게 그래도 한국에서 환전하는거보단 낫다고 해서
한번 따라해봣어욬ㅋㅋㅋ


환율을 잘 모르지만 한번 찍어봣어요
네이버 환율이랑 비교했을때 그렇게 많이
차이가 나지않았어요!!


이제 대만에서 사용할
#이지카드를 찾으러 가봅시닷!!!!!!!
마이리얼트립에서 미리구입했고
대만공항에서 받았어요!!


짜잔!!!!우리는 마이리얼트립에 미리
신청하고 공항에서 교환을 해써욬ㅋㅋ
오우 대리석느낌 교통카드에용
나도 캐릭터 가지고 싶엇는데 어쩔수 업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카드는 우리나라 티머니개념에 교통카드로
고속 열차 버스 지하철 환승 등 간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수 있으니 제 생각엔
필수 같아옄ㅋㅋㅋㅋㅋㅋ

친절한 대만분들 충전 기계 앞에 갓더니
직원분들이 설명을 뭐라므ㅏ라 하시더니
그냥 다 해주셧어요 ㅋㅋㅋ 아주 편햇어요
다행히 한국어도 있어서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여


충전 후 타이페이역으러 가기위해
버스대신 #MRT고속열차를 타러갑니다
이렇게 안내판이 잘 되어 있어서 헤매이지않고
잘 찾아갈수가 잇어요!!



이 열차에는 이렇게 따로 짐을 놓는곳이
많이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고속열차를 타면 공항에서 타이페이역까지 36분이면
갈 수 있답니다!! 급행열차 같은 느낌
보라색 라인으로 다섯정거장이면 도착이에요
풍경이 너무 이쁘죠><




드뎌 타이베이 시내 도착!!!
근데 날씨 실화..?
아까부터 느꼇긴햇지만 난 분명한국에서
여름을 보내고 왔는데 이제 겨울인데
허러허허하하허허 다시 여름이네
30도인데 체감온도는 35도쯤 되는거 같은
햇볕이 너무 쨍쨍해요🌞🌞🌞🌞

이제 숙소를 찾아가봅시다 캐리어를
놓고 돌아다녀야져 ㅎㅎㅎ 캐리어는 항상 짐
타이베이역에서 우리 숙소까지는
십분정도 걸리는듯해요

우리가 3일동안 묵을 숙소
#펀인타이베이호스텔
주소는 요기입니닷!
​​
No. 21號, Yanping South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100

짐을 놓고 이제 밥을 먹으러갑시다!


여기서 똥손 인정인가여...
동영상 찍느라고 밥 찍을 생각 또 못함
글구빨리 먹고 싶었음....여기가 어딘지도
안찍엇내...정보제공실패
아 오늘은 제공 다 실패네 용서하세여...
낼부턴 진짜 열심히 해야디
그래서 무슨 메뉴 먹엇냐면요
뮤슨 고기야채밥, 고기올려진 덮밥, 치킨
냠냠 점심머것져요


막 무지막지하게 묵고
그 다음 행선지는 바로!!
#중정기념당!!
버스도 30분 도보도 30분이길래
걸엇는데 생각해보니 괜히 걸엇어옄ㅋㅋ
더운날은 그냥 버스를 타세요
구래도 날씨는 맑아서 너무 예뻣어용

No. 21號, Zhongshan South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100​​​


그리고 나서 융캉제로 갑니다
여긴 한국의 홍대느낌
이곳에서 유명한 50도버블티를 먹엇어여
하지만 당도 실패한거 같아염..
그래도 요기조기 거리 구경다니면서 공원구경도 하고..
구런데 난 또 더위를 먹었는지 사진을
안찍엇다


이지카드를 쓸때가 왓시어요
버스를 타고 스린야시장으로 고고고고
제가 먹은 음식들이애여


왕감자치즈 이거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어요!!:)


한국을 만나다!!!!!
지나가다 누가 떡볶이를 먹고 있는거에요
눈을 비벼봣어요 내가 잘못본것인가
전 떡볶이 귀신이거든요
1일 1떡볶이 할수 있는 사람으로서
이것이 사실이라면 무조건 먹어야한다!!!!!!!
한국뜬지 하루지만 난 떡볶이먹고싶따아!!!!
찾았어요 안양아저씨 떡볶이 고마워용


목이마르니 음료수도 먹지요
옆에서 크렌베리주스 사먹으라고 식음료수를
건내시고 어마어마한 호객행위를
무쟈게 하시던데 맛이 뱔루.......
끝까지 쏘리 ....마이오렌지주스....


요로코럼 배를 채우고
다시 숙소로 돌아갔답니다
나의 대만 1일차는 먹는 기록으로
채운 것 같지만 낼은 더 열심히 해보께여...
홧팅 !!!모두들 굿밤

타이베이 1일차 일정
타오위안 국제공항 -> 타이페이역 ->
펀인타이베이호스텔 -> 중정기념당 ->
융캉제 -> 스린야시장 ->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