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대만 코인세탁방 이용방법,이용법,코인세탁방,대만24시코인세탁방

잇님들 하이여!!

(빼꼼)

이번 포스팅은 코인세탁방 포스팅입니다만

내가 지금 대만살이여서

세탁을 해야하는데

아무도 대만가서는 세탁을 안하나....?

그럼 나라도 올리자 해서 올리는 블로그

우린 긴 여행으로 세탁이 필요해요

타이중 호스텔에는 세탁실이 없어서

근처 24시 세탁방을 찾아갑니다

 

역시 구글의

도움을 받앗어요 구글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

 

요기가 대만의 24시 세탁방

우리나라랑 다를게 압죠??

자 여기서부터 내가 직접 해본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누가봐도 소 (작은 세탁물)

소는 읽을수 잇자나여

 

누가 봐도 중 (중간정도 세탁물)

중도 읽을수 잇디여!??

나도 읽는데....;;

 

누가봐도 대 (이불같은거 빨래하시더라구여)

엄청 세탁물 많을때

이렇게 세종류의 세탁기가 잇구요

 

일단 동전을 교환합니다

오른쪽 지폐넣으고 밑에 네모 버튼누르면

동전교환기

옆에는 세제와 섬유유연제 건조시트 비닐백

열심히 번역해서 사용햇어요

우린 세제다!!!!!!!!

연두색이 세제, 주황색 섬유유연제,보라색 건조시트,하얀색이 비닐백이였어요 

그것만 알면 되었어...... 다른건 필요없오

 

집에서도 세탁기를 안돌랴봣다

하지만 대충 감으로 세제는 앞에구멍

오일종류 섬유유연제 소프너는 액체

뒤에 구멍에 넣어요!!!

 

옆에는 카드리더기더라거요

현지인이 하는거봄

그냥 꽂고 누르니까 결재됨

써잇는 순서대로 세제넣고 돈넣고 초록버튼

누릅니다. 그럼 시작!!!!!!!!!!!!!!><

 

 

30분에 60대만달라엿음

삼십분동안 더위와 싸우며

놀다가 기다립니다 훔쳐갈까봐 어디가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뭐 중요한 옷은 없지만 그래도

드디어 빨래가 다 되고 건조기로 가자

 

이것이 건조기

크기는 다 똑같아욤!!!!!ㅣ건조기는

6분에 10대만달러인데

안 마름 한 삼십분은 한거 같음

이것도 돈 넣고 저기 10밑에 버튼이

고온 중온 저온 저온

그리고 똑같이 초록버튼!!!!!!

돌리면 어렵지않아요옹

 

내부에는 친절하게도 와이파이가 잇고

심심할까봐 잡지와 의자가 잇음

옆에는 지폐교환기같음

뭐든지 눈치로 한다

그럼 대충 다 맞음

 

안내문 읽어보실분 번역하세옄ㅋㅋㅋ

난 안함

안내문은 필요없도... 왜냐면 나쁜짓은 안할거니까

빨래만 하고 갈거야... 질문도 없어.......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고요

현지인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거요

오토바이 타고 와서 숭 넣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 쿨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만의 코인세탁방 이용법이엇습니다

그럼 안뇨오오오오옹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