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대만여행,타이중여행,타이베이여행,가오슝여행,자유여행,가오슝가볼만한곳,맛집,가오슝미려도역,미려도역,미려도역라이팅쇼,가오슝보얼예술특구,보얼예술특구#8일차

앗뇽하셍용 모두 오늘하루도

즐거웠나욤??????

저는 대만살이 8일차에 접어듭니다

곧 한국으로 갈때가 왓어욤 ㅋ ㅡㅋ

오늘은 8일차의 일정을 소개해보랴고 해요

저와 함께 떠나실 준비 궈궈!!!!!!

오늘도 어김없는 하늘샷부터 ㄱ찍고 갑니다

아점을 먹기위해 거리를 헤매요

이젠 밥집 찾는 일도 일인거 같은가

구글보고 음식점 찾아가다가

갑자기 한국어보임에 발걸음을 멈춤

찌개래 뭘까 무슨 찌개야))

가까이가봅니닷

저 사진을 보고 가격도 괜찮네!!!

싶어서 구냥 여기로 들어가기러 합니다

사실 한국 음식이 먹고싶엇도......

갠히 타향살이 기분이 드는건 기분탓이겟지!?

매장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딱 보이는만큼정도에요

그래도 손님이 있어요 하지만 다들

우리나라 사람은 아님

코리안 팟 맨

한국어도 써잇네요 귀엽게두

메뉴판은 아쉽게도 대만어바께 없어요

그래서 번역을 돌림

나는 밖에ㅜ사진 보고 가격 괜찮네

햇는데 들어와보니 그래도 가격이 좀있어

괜히 많은거 같아..한국에선 돈도 아니면서

우리는 메뉴를

골랏어요 아쥬 힘들게 ㅋㅋㅋㅋㅋㅋ

비빔밥이랑 찌개 돼지고기가 들어간

그리고 양념치킨 콜라 그래서 가격은

450대만달러정도 나왓어요

티비에는 윤은혜가 나오네요

포도밭 그사나이를 틀어주고 있엇어요

옆에는 그릇과 물 우롱차가 있어요

그래도 콜라를 시킴....

콜라중독자

우리의 음식이 나왓슘다

저기 밥뚜껑은 소스 비빔밥 소스같아서

비벼먹구 고추장 맛이랑은 약간 달랏음

된장국도 맛잇고 반찬도 맛잇엇으요

찌개는 갈비탕맛이 낫어요

한국음식 비스무리하게

느낌낸 곳에서 배를 채우고 다시 떠납니다

 

가오슝에는 미려도역이 있는데

여기가 세계에서 예쁜 역 2위라고 해서

한번 가봅니드아 ㅋㅋㅋㅋㅋㅋ

쟈철타구 슝슝

도착햇을때 마침 라이팅쇼를 하고 있었룸!!!

시간 안보고 갔는데 타이밍 오졋구요

평소에는 이런 모습이에요

라이팅쇼보다 걍 이게 더 예쁜거 같은건

느낌적인 느낌인가

시간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길지않고 짧아서 그냥 지나가는길에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요기역 근처에 야시장도 있으니

같이 들라보레요

난 저거 구경하구 보얼예술특구로 감

사실 큰기대는 안했는데 도착하니까

대만 청소년들이 댄스를 추고 있었음

우리나라 홍대 느낌으로다가

자기들끼리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조아요

아가아가해 ㅎㅎ 한 중딩!!????

아 참 우리나라 시스타 터치마이바레도 나와서

더 흥겨웠움

이제 본격적으로 둘러봅니다

예술가의 거리답게 여러 예술품들이

있음 뭔가 너무 좋아 여기

이와중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음

빛이 구름에 쫘아아아악

영롱하다 영롱해

이런느낌 너뮤 좋타

기찻길에서 놀고있는데

지나가던 대만 아이가 알려쥼 거기서 놀지말래

고마워 ㅋㅋㅋ 진짜 기차?가 다니더군요

너무 아무것도 없어서 걍 만들어진

기찻길인 주 아랏두니ㅜ아니엇네요

벌금도 있었던 듯...;;;;;;

너무 몰라서 까불었지만

공원같이 예쁘게 꾸며진곳

기찻길도 예쁘고 너무 청명해요

구름도 하늘도 풀도 풍경도 모든게

완벽함 그 자체

난 여기가 왜케 맘에 드는건가

그러다 갑자기 비가 내립니다

후두두두두두두두둑

뭐야뭐야 분명 청명한 날씨얐눈데

나 아직 구경 더해야해........

그 김에 50란에 갑니닷

버블티말구 레몬 요거트 어쩌구 시캿ㄴ데

음 레몬맛나는 요구르트 딱 그거

완벽해 맛표현

생소한데 낯설지않은 느낌

여기에는 상점도 많고 여러 샵이나

문고 , 등 다양한 잡화점이

몰려있었어요 그 중에 하나 눈에 띄는

이곳에 들어갔어요

똥이랑 이모티콘 샵인거

같은데 너모너무 긔얍기잇음????

굿즈 같은거도 팔고

옷이랑 신발도 있내욤

난 사진 않았디만

시원해서

최고!!!!!!!!!!!

요기 포토존에서도 한컷찍어주구

애기들 노는 볼풀잘 같앗음 디게

재밌어보엿는데 노는아기들은

업두라구여 구경하고싶엇는데

기념사진 남길수 있는 사진기도

많아서 찍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시나오니 비온뒤맑음

해가 다시나와요오

다시 청명함이 쩌네

방금까지 비 엄청 와놓궁

옆으로 더 가니까 무슨 기차 모아논 공원이 있었어요

잔디밭이랑 연날리는 사람들

가족들 공원 너무 평화로움

여기에도 몇개의 예술전시품들이 있고

한쪽에 이렇게 연을 팔더라고요

비눗방울이랑 같이

음식점들도 있고 한가로운 공원 일상을

보내는 모습들이었어요!!!!!

미니 기차도 있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타보고 싶었는데

똥쟁이가 똥마려서 빨리 집으로 후퇴!!!!

마지막까지 모습을 내눈에 담아두고

비오는 느낌도 좋으네 ㅎㅎㅎㅎ

집으로 돌아갑시닷!!!!!!!!!

보얼예술특구 추천드립니다

오늘 저녁은 숙소에서 라면 끓여먹기

라면 개뿔음 개짜.....역시 나의 요리실력

신라면 사서 둘이서 세개 끓여먹는데

5분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도야지

마지막 잘자여

윙크 (우웩)

 

여덟번쨋날 일정

찌개집 -> 보얼예술특구 ->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