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대만여행,가오슝여행,가오슝자유여행,용호탑,연지담,가볼만한곳,일정,투어,관광지

자! 시작해볼까??

 

안뇽하세여오오

헤니가 왓슈다

오늘도 대만살이 스타또입니다

오늘은 가오슝 관광지를 도는

일정을 잡았어요!!! 그래서 씻고 나갈채비후

렛츠고!!!!!!!!!!!!

버스를 타고 연지담근처에서

아점을 먹기루 해요

지나가다 이 현수막이 발길을 끌엇어요

이지카드를 사용하면 5원 할인해주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닭다리도 맛있어보여 한번 가보잣!!!

 

이렇게 역쉬나 한글은 없고 사진도 없고

근데 이제는 좀 용기가 생겻어요

번역기로 돌리려는 찰나에

 

영어 메뉴판을 봅니다

오예 그나마 영어가 낫지

처음에는 9번 지파이를 골랏는데

벌써 떨어졋는지 없대요

구래서 나는 7번 닭다리

쑤니는 3번 양념치킨 같은 것을 고릅니다

 

요기 치킨류가 있구요

못알아듣지만 치킨 많이 주세료룰

외쳐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르시지

 

요기서 반찬 3가지를 고르면 되어요

메인에 밥에 반찬 3개 도시락 !!!!

해서 70대만달라 한화로 삼천원도 안되네요

아주 칭찬해

 

내 닭다리 도시락 반찬은 카레 마파두부 버섯인줄

알고 고른 간?맛이 나는 정체불명의 무언가

 

쑤니 도시락은 양념닭강정에 나와같은 정체불명의

무언가와 마파두부 그리고 양배추예요

다시봐도 모르겟어 뭔지

 

물이 없으니까 근처 커피집을 발견하고

커피를 사서 다시 갈꾸에요

버블티집이 아니어서 기쁜 1인

 

대만에는 왜 이런 느낌에 커피집이 흔하지않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걍 내눈에 버블티집만 보이뮤

 

앞에 간식거리도 놓아줍니닷 !!

요기서 나는 쌀과자 하나 챙김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머거야디이이이ㅣ

이 커피를 들고서 다시 식당으로 갑니닷

비가 와서 야외먹방은 실팻!!

그래서 도시락 산 곳으러 다시 갓어용

 

멀리서 보았을때 이런느낌

1층에 자리하고 있는 도시락집

냠냠 도시락을 먹고

다시 갑니닷 용호탑으러 갑니다

 

용호탑 연지담 지도입니다

한눈에 띄네요

중국어이지만 그림이 있어요!!!

 

드디어 제 눈에 용호탑이 보입니다!!!!

용호탑 두개의 탑 용과 호랑이의 탑

 

용의 입으로 들어가 호랑이 입으로 나옵니다!!

용의 입으로 들어가면 화를 쫓고

호랑이입으로 나오면 행운을 얻는대요!!!

 

용의 입구!! 근접샷

 

호랑이 입 출구 근접샷

잊지마세요오옹

 

입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그림들이 잇어요

저는 이런것엔 관심이없어서

뭔지는 모르지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전망대가 잇거든요

이제 올라갈 각오를 하세여 ㅋㅋ

전 왜이렇게 힘들었는지

 

 

아 참!! 전망대에도 오픈시간이 있어요

08:00-17:30

참고하셔서 관광하러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가 바로 위에서 바라본 모습

멋쩌요오오!!

탁트인 전망

숨이 탁 트여요

 

다른쪽에서 바라본 전경이에요

연지담이 정말 커요

여기에 많은 건축물들이 몰려있어요

사찰도 주변에 아주 많더라고요

 

옆에 공원도 있어서 산책을 해보았어요

자전거 빌리는것도 있어서

핸드폰 인증을 받으실수 있는 분이면

자전거 빌려서 타면 좋을 공원이에요

이렇게 마지막 연지담 투어였습니닷!!!!

9일차 일정

연지담

용호탑

No. 9號, Liantan Road, Zuoy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