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가오슝자유여행,대만자유여행,타이베이,컨딩자유여행,가오슝근교여행,컨딩,컨딩맛집,컨딩해산물,해산물거리,100원해산물,컨딩코스,컨딩전기자전거,가오슝하이즈빙,가오슝맛집

꾸벅 오랜만요 잇님들!!><

오랜만에 와버렸네용

긴 말 않고 오늘의 일정소개는

컨딩입니다!!

쓰려다 잊어버린 가오슝 근교여행지

컨딩을 소개합니당다라라당당

자 오늘은 컨딩을 가기위해

배를 타고 갑니닷 우리가

오늘 타고 갈 페리 스누피!! (낡앗....어)

그래듀 !!페리도 이지카드를 찍으면 할인도 되고

간편하고 아주 좋쥬???!!!!!!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는 강하지않지만 에어컨이 있고요

 

그래서 시원한 곳에서 앉아가실분은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주세욧

 

나는 오분정도 되는 운항시간에 대만여행의

경치를 보기위해 밖으로 나왓지

덥지만 참지요 (이 때 대만은 넘나 덥기)

 

도착하자마자 밥집을 찾아갔어요

밥을 안먹어서 배고프니깐요

한국인은 밥심!!!!!

항구도시인만큼 수산물이 유명하다고

하여 왔어요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보여요 !!!!!

요기가 바로 컨딩의 해산물거리의 시작점이랄까

 

호객하시는 분이 한국어 있어요!!!!!를

외쳐요 그래서 군말않고 따라들어가기

메뉴판이에용 ㅋㅋ 요기서 메뉴를 고르면 됩니다

아주 다양한 해산물 먹거리가 있어요

(가격참고하세요)

 

여기 보이는 해물로 요리를 바로 해주는

시스템이에요! 아주 싱싱하게 생겼답니다!!

한국인에게는 100대만달러 위주의 메뉴를

추천해주는 것 같아요

이름하야 100원해산물!!!!!!

 

옆에는 현지인들에게 파는 듯한

조금 더 값이 나가 보이는 재료들이 있었어용

우리는 한국인이라니까

바로 위에 메뉴들을 가르키면서 메뉴판을 줬어요

 

요기가 바로 옆 식당칸이에요

다행히 에어컨은 틀어져있는듯함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처럼 막 와아아아아

시원핼에에에에에 이런건 아니랍니닷

 

주문을 하면 이렇게 테이블 번호를

박스에 적어서 주어요 43번

계산할때 들고 나가면 됩니닷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요 가족들 단위로

많이 식사를 하러 오셨더라구요

여기가 컨딩의 맛집이 맞습니다!!

조금 더 옆으로 가보니깐!!바로

 

밥이 무한리필 !!!!!!!!!!!이것이 메리트

우리는 밥을 많이 먹으니깐....

공기밥에 먹고픈만큼 밥을 풉니다

많이 먹을꼬햐 :)

 

이건 물인데:......더워서인지 차가운물이

뜨거웠어요 ㅠㅠㅠ 그래서 별로 먹고싶지

않았지만 물을 안사가지구 들어가서리..

대만 로컬 식당에는 음료를 사서 들어가는 걸

추천합니다 옆에 음료수를 파는것 같긴 했지만

대화하기 힘드니 패스...

 

 

드뎌 우리가 시킨 해산물 요리

오징어볶음이랑

조개볶음이 나왔어요

보기엔 맛이없어보이지만

존맛탱구리 레알루다가

밥 세공기 먹음 ......고봉밥인데 나중에

국물에까지 밥 비벼머겄으뮤ㅠㅠㅠ

 

진짜 너무 맛났어요 배고파서 그런거 아니구

아 참 그리고!!후식으로 수박 2쪽듀 서비스로

주심 아쉽지만 그래도 후식까지 두둑히 채움

여기가 정말 컨딩의 맛집아닐까 생각해봅니닷

알럽 컨딩 알럽 해산물 알럽대만

 

그렇게 먹고선 먹을거에 다시 미련을 버리지못하고

지나가다 만두집에 서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만두를 시켰어요 만두!!!하시던 현지인분

뒤에서 직접 만두를 빚고 계시었죠

가져가서 먹기로 하고 포장을 했습니다

요기도 컨딩의 장인정신이 깃든

만두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목이마르니까 음료수도 사먹어야짓

장사할맘없어보이던 사장님둘 ㅠㅜ

꿋꿋이 주문함 ㅋㅋㅋㅋㅋ 그래서

레몬아이스티같은것을 고름

만두와 아이스티와 인증샷을 찍어줍니다

관광지를 둘러보기위해서

전기자전거를 빌렸어요 만두와 아이스티는

요기서 먹도록 하자 구래!!!

 

그늘막이 있고 발로 굴리지않아도 저절로 가서

솔직히 강추합니다

만약 전기자전거를 빌럈다면 땀을 흘리며

고생고생 했을거에요 땀에 절은 내 모습이

상상이 가니 ....

젤중요한 가격은 전기자전거니까 딴거보단

가격이 있었음(안깎아줌 흥정을 시도했지만)

2시간에 300대만달러

 

이제부터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지도를 나눠주는데 내가 보여주는곳 가기만

하면 다 간거임!!!!!!컨딩은 다 둘러봄

컨딩여행을 책임지겟소 !!(과연..)

 

맨처음 도착한 곳은 검은모래사막이에요

진짜 모래가 검은색 근데 날씨다 다했다:)

바닷가에서 서핑을 즐기는 분도 계시고

아직 더워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보였음

더워서 하고 싶었지만 수영복 안가져갔으니

발만 담구기

 

자 다시 뛰뛰빵빵 달려 도착한곳은

무지개 조형물 !!!!

한 네사람 기다려서 사진을 찍었어요

실제로 보면 물 때문에 많이 부식되긴 했ㅈ만

그래도 사진을 안찍을 순 없지

전체적인 느낌의 사진이 에뻐용

 

그 담 옆으로 좀 더 가면 이런 사진팟이 있어요

모델이 좋지않아 예쁘게는

안보이지만 모델 피지컬 잇님들이 찍으면

완전 분위기 있을거 같지않나욤??

 

그 담 코스!!

거대 조개소라껍질???포토존

우리가 간 날은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아서 줄을 별로 안서서 좋았음

아무튼 모든건 날씨가 다 함

 

이렇게 지는 해를 바라보며 드라이브코스를

한바퀴 쭉 돌며 공원도 가보고

자전거 해변드라이브코스가 아주 잘

되어있어요!! 경치를 구경하며 컨딩 둘러보기

 

마지막코스는 입구 근처

등대 전망대로 향합니다

이제 전기자전거를

잠시 주차해놓고 산을 올라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 왜케 힘들지 별로 안먼 것 같은데

운동부족인지 헉헉되며 올라감

 

그래도 올라가면 탁 트인 경치가

넘나 조은것 !!!

 

요기!! 등대전망대를 보러왔는디

옆에는 공사중이더라고요 그래서

짧게 구경하고 다시 내려왓어요

 

내려오는길에ㅜ아까 탁트인 곳에서

사진 한방 !!!

언제나 나의 피지컬이ㅡ문제니

이정도면 인생샷 가능한 배경입니닷!

 

마지막

전기자전거 반납전 노을지는 해변이 너무 예뻐서

마지막 정말 한컷!!

찍구 컨딩지나 가오슝 육지로 돌아갑니다아아

 

이제 아침부터 가려고 마음 먹었던 빙수집이

마지막일정이요 !!!!

요기 아주 유명한 빙수집인데 이름하야 하이즈빙

 

오픈 형식이고 이렇게 생겼어요

원래는 줄을 서서 먹는집 같은데

저희는 늦은 시간이어서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한국처럼 낙서가 많네요 이것이 인테리어

 

대만은 빙수도 일인당 하나씩 먹더라고요

매뉴판을 봅니다

 

그래도 우린 하나시키고 수박주스를 시켰어요

요기가 음료 메뉴판이고

한국어가 있어서 너무 조았어욤 ㅋㅋㅋㅋ

목이말라서 수박주스 흡입!! ㅋㅋㅋ

그래서 사진은 없네유........

 

이곳이 주문하는곳이고 주문을 하면서 안 사실인데

얼음도 선택하더라고요 추가금액있구요

그냥 얼음 우유얼음 그리고 알수 없는 얼음하나 더

우리는 우유얼음을 했는데 넘나 잘한 선택

 

예쁜 그릇에 담아주진 않지만

과일빙수를 시켰는데

진짜 ㅠㅠㅠ 인생빙수

우유 얼음도 진짜 너무 사르르 달콤 입에 녹고

내가 빙수의 고장에서 이 빙수밖에

안먹은건 너무나 후회중

두개먹을걸 나눠먹지말구

이거 진짜 꼭 먹기 꼭 드세용 강추합니다!!!

요기가 바로 대만빙수맛집 하이즈빙

 

하이즈빙

하이즈빙

No. 76號, Binhai 1st Road, Gusha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