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대만여행,가오슝여행,가오슝호스텔,가오슝숙소,가오슝숙박,가오슝가볼만한곳

안뇽!!!하이요!!

오늘 포스팅은 호스텔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가오슝에서 묵은 호스텔인데

요기 안쓴지 잊어버리구 있었두아

 

바로 설명 들어갑니다앗!!

요기가 프론트!! 아 넘나 깔끔합니닷

페이퍼 플래인 호스텔

Paper plane hostel

가오슝 호스텔의 인테리어가 아주 굿잡입니드아

 

약간의 정보를 드리자면 사진에 보이는 것이

이불보,침대보,수건을 넣는 통이 있구요

왼편에는 직원이 퇴근한 후

수건이나 기타 용품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무인판매를 해요 돈을 알아서

넣고 가져가 쓰면 되는 시스템

양심에 맡긴다!!!!!!

 

요기가 이제 신발 넣는 곳이구요

내 번호에 맞는곳에 신발을 넣고

밑에 보이는 실내화를 꺼내서 신으면 됩니다

이번 가오슝 호스텔은 아주 깔끔하게 관리하죠!!!

 

신발장 옆을 보면 세탁실이 있어요

운영시간이 있어서 시간에 맞게

이용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이용을 안함

 

여기 바로 옆에 보이는 문이 방으로 들어가는

출입문이고요 둘다 이어져 있어서

어디로 들어가도 상관없어용

 

여기는 그냥 예뻐서 찍어봄

벽 외관 장식인데

그림이랑 방문객들의 편지 사진 후기 등이

적혀있고 오른편은 필요한 지도를

그림으로 그려놓았네요

 

요기가 이제 주방!!아주 요기나게 사용했어용

아 참 그리고 여기의 최대장점!!!!

음료수가 무한>< 대신 열시? 넘으면 이제

청소해서 사용못해요 그 전에는 얼마든지

마셔도 됩니닷 !!!

 

전체적으로 보이는 전경이에요

역시나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아주 맘에 들엇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요기는 이제 공용 샤워실 화장실

여자칸 남자칸이구요

(겨를 닦구 있니..;)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나 깔끔하답니다

세면대도 있고 앞쪽이 변기

뒤쪽이 샤워실이에요!!!

 

화장실 내부모습

더럽디않어서 아주 조아요

 

더 들어가봅니닷 ㅋㅋㅋㅋㅋㅋ

 

요기가 이제 샤워하는 곳

옆에 샴푸랑 바디워시도 구비되어 있어요

냄새는 soso 그럭저럭이었던듯

TMl일수도 있지만 이 칸은 창문이 있어서

경치보면서 샤워 하니까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둔!!!!!!

 

이제 방으로 들어가봅니다

복도가 이렇게 되어있고 내 방을 찾아요

불은 자동으로 켜져요

 

이게 사물함 신발장 현관 카드 만능카드죠!

번호가 정해져있어요!! 모든건 번호로

정해져있답니닷!!!

 

내 방입니다 문은 삼성 도어락이네요

아까받은 카드열쇠를 가져다가 대면

띠리릭 문이 열려요

 

들어왔더니 세상에나 나상에나

이런뷰를 가진 호스텔이라뇨

침대옆 창문 무엇 ㅠㅠㅠ 넘나 조아

 

이층침대로 구성되어있구요

요긴 더블침대

 

사물함도 자동이여라

카드르루가져다대면 뚜루루 열려요

아주 용이해 안전하게 물건을

보관해요

 

들어가면 전체적인 샷입니다

옆에 싱글이층침대도 있어요

창문이 탁 트여서 전망이 조으네요

 

비밀번호 도어락이라 이렇게 생겼고

에어컨도 마음대로 조정할수 있어서

더 좋앗움!!!더우니까 풀

 

창문에서 바깥을 찍어보았어요

가오슝의 도시뷰입니다 !오토바이가 아주 많네요

 

여기는 이제 여행정보들이 많은 책이 있어요

그리고 보드게임도 있어서 아주 좋았죠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우린 요기를 아주 자주 애용했어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구

시원하구 콜라까지 완비!!

 

요런 게임도 해보고 근데 언어가 달라서

못하는 게임도 있음

ㅋㅋㅋㅋ 그냥 단순겜을 하세요

언어가 필요없는 ㅋ ㅡㅋ

 

마자막으로 게스트하우스니까 마트에서

불닭짜장도 사와서 만들어먹긔

오늘의 요리사

오늘도 끝!!!!

 

 

대만여행의 가오슝을 여행하신다면

가오슝호스텔로 살짝쿵 추천을 해봅니다!

紙飛機高雄青年旅館火車站區-高醫後驛店 PaperPlane Hostel

80743 대만 Kaohsiung City, Sanmin District, Bo'ai 1st Road, 287號10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