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대만여행,타이베이여행,타이중여행,타이중자유여행,타이중숙소,타이중호스텔,타이중게스트하우스,미니웨스트호스텔,미니웨스트호텔miniwest

이번 포스팅은!!!!!

숙소 포스팅입니다!!!

제돈제다 (제돈주고 제가 다녀온 숙소리뷰)

시작해보까요???????

\

요번숙소는 말이죠

타이중에 머물렀을때 갔던 호스텔입니다

길을 열심히. 찾아갓는데 지나칠뻔

간판이 이거에요!!!!!!

슈육 ㅈ나갈뻔햇오

 

미니웨스트 호텔

 

mini west hotel 小西城旅店

403 대만 Taichung City, West District, Wuquan Road, 96號

지도 첨부해드랴욧!!!!!!

 

엘리베이터 다행히 잇구요

 

계단도 있어요 구치만 우린 높아

계단이용하지않아

1층외관만보면 다 쓰러져가는 빌딩임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올라갈 수가 있찌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7층이 로비

8층 9층이 호텔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 입구입니다

예쁘게 잘해놨죠잉???

3박에 2명에 십만원정도였어요

수건렌탈은 30 보증금은 없엇어용

여기가 타이베이보다 저렴쓰

 

로비옆 주방도 있어요

요리를 하고싶게 만드는 주방이네용

요기는 조식이 포함된 호스텔이였어요

전체적으로다가 타이베이숙소보다

깔끔한 느낌

 

주방옆 공간은 조리도구와 식기구등이

있고 위에 차와 간식이 잇어요

프리입니닷 ><젤리랑 과자 내가 다 털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계시네요 손님분

 

소파자리도 잇고 책장엔 여행소개책자도

있어요 우린 마우스패드로 썻지만ㅋㅋㅋㅋ

내가 여기 젤 마니 누움

수니일할때 옆에서 누워잇기

 

자 이제 방으로 가보면

방 옆에 신발장 사물함이 있어요

제 번호에 신발을 넣고

호스텔 실내화를 신습니다

실내화 있어서 좋아

 

이거는 이제 방안에 들어가면 있는

짐넣는 사물함

키에 열쇠가 달려있는데 그

열쇠로 여닫으면 됩니다

큰 캐리어는

안들어가는데 작은거는 들어감(내꺼)

 

요기가 이제 침대방

깔끔하니 아주 맘에 들었어요!!!!!

벙커같은 느낌에 개인실입니다

블라인드 커튼으로 사생활보호도 가능하구욤

복도도 넉넉해요 혼방인데

타이베이숙소는 너무 좁앗오,...,

 

불을 키면 이런 모습 침대옆에

키꽂는곳에 카드를 꽂으면 전기가

됩니다 난 여기 개인선풍기 잇어서 그것두 조아뚬

 

근데 실내가 덥지않앗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근데 독방에 잇음

가끔 답답하자나 나만 그래?그래서

선풍기가 시끄럽지만

나눅케속 틀엇숨..... 습한거 시롱

호스텔 안내사항도 읽어보세여.....

 

자 옆으로 가면 요기가 이제 공용 화장실이구여

남녀 따로고 소변기는 바깥에 하나 더 있고

 

세면대도 따로 하나 있습니다!!!

화장지를 넉넉히 둬서 아주 조음

똥장이가 두명이니까 휴지가 마니 피료해

 

여기는 이제 그 옆에 다른공간인

샤워실 입니닷

3칸이 있고

여기도 세면대가 따로 있어요

인테리어 아주 맘에 들어욧

 

샤워실 내부입니다

샴푸랑 바디워시 구비되어잇구

딱 한명 들어가면 꽉차는 협소하긴해요

그리고 샤워기가 고정이 안되어있어서

주르륵 자꾸 내려가서 그건 불편햇네요

인테리어 맘에 들어서 찍어본

미니웨스트

 

조식시간은 8시부터 10시

늦잠자서 하루밖에 못먹음

우래기는 아침 안먹는대욧

요기서 접시랑 식기도구 가지구

 

 

죽이랑 (누룽지같앗음) 소소한 반찬 뜨고

빵을 토스트기에 구워서

옆에는 프렌치토스트 해먹으라고

불 옆에 계란물이랑 버터도 있었음

난 안머금

 

잼을 발라서 (누텔라,땅콩,딸기잼)

커피를 떠오면 됩니닷

첨에 몰라서 어리둥절 타고 있다가

블랙퍼스트 머금 냠냠

옆에 한국 아줌마들은 오렌지도 있던데

난 늦ㄱ ㅔ나와서 없는건지

못먹음 물어보지도 못한 ㅋㅋㅋ

 

저녁에는 한가로운 로비에서 일도 하고

여유도 즐기면서 우리만의 시간을 즐김

간식도 계속먹고 먹고 떠들고 일하고 쉬고 

재밌따아아아아 :)

 

직원은 열시에 퇴근하시구

우리만 남앗다 조용하구 조아

쑤니는 뭘 그렇게 열심히 하는중인가요!!??

일을 하고 있찌여!! 홧팅팟팅!!

 

쇼파도 잇고 쉴만한 로비가 좋았던

호스텔이었습니다 !!!

앉을자리도 많고 쾌적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음.

 

마지막으로 미니웨스트의 마스코트 친구

곰돌이로 마무으리

안뇨오오오ㅗ오오어오어어어

타이중 간다면

여기 좋아요

호스텔 맘에 드랏오!!!!!!!!!

 

추천살짜쿵드려봅니닷!!><

진짜 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