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맛집을소개합니다

부천비맨션,분위기대박 베이커리카페

 

부천비맨션,분위기대박 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잇님들오늘은 카페포스팅을 가져왔어여 요즘 코로나 덕에 집에서 전에 다녀온포스팅 열심히 하...

blog.naver.com

이전글 보러가기!!! ↑

이전 글과 이어지기 때문에 이전글 보러가기는 필수!! ※

 

 

2차전으로 이제 빵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제부터 베이커리카페의 진수를 보여드리죠

근데 넘 맘이 급해서 사진 잘 못찍은거 같은데

진짜 빵 종류 많고 다 맛있어보이고

다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인간들 취향 다 고려해준듯한

메뉴구성이랄까.......

그런데 너무 빵이 잘 팔려서 막 텅텅 빈 빵들도 많았어여

 

 

식빵도 소라빵도 다 맛있겠다........

부천비맨션 쫌 많이 사랑스럽기있음없음..

 

 

평일 빵포장해가시면

10%할인이래요

이런 깨알정보 줄라구 찍은 나란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블로거라서 밥은 2층에서 먹고

빵은 3층가서 먹자고 해서 3층올라옴

사진찍을라구 ㅋㅋㅋㅋㅋㅋ

고마워애두라

이렇게 또 느낌이 다른 곳입니다.

 

 

우리는 브..런치를 부셨기때문에 일단 빵은 2개만

시켰대요 내가 안시켜서 2개뿐

내가 갔으면 4개는 가져왔을텐데 ㅋㅋㅋㅋㅋㅋ

한자리에서 밥도먹고 빵도 커피도 먹을 수 있는

더운날 부천비맨션 제격입니다

(지금은...글쎄 코론아 ㅠㅠ)

 

 

 

여기는 3층 루프탑인데

우린 더워서 쳐다보지도 않았구요..

나는 올라갔다옴

보고 싶은 사람 있을수도 있잖아여

 

 

느낌있긴했어여 ㅎㅎㅎㅎ

덥지만 않으면 여기도

베리굿일듯합니다!

 

부천비맨션 오랜만에

갬성카페 찾은거 같아서

즐거웠답니다^^

 

비맨션

경기도 부천시 소사동로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