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맛집을소개합니다

[서울데이트]이태원데이트,이태원맛집,이태원식당,이태원고릴라돈까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데이트 맛집탐방 

포스팅입니다 이태원데이트 스타또! ㅎ_ㅎ

이태원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찾다가 마요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오픈하지 않아서.. 

급으로 우회한 이태원맛집이예용

반지하(?)에 있어서 훅 지나칠수도 있지만 그래도

간판이 요로코롬 있어서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이태원식당 고릴라돈까스 

메뉴판을 크게한번 찍어보았어요

(항상 메뉴판을 안찍어서 프로블로거의 자질에서 실격되는 1인)

다 맛있어보여서 또 결정장애가 왔었답니다 ;;;;;

고릴라돈까스의 인테리어예요 안에서 보니까 반지하의 창문을 통유리로 해놓으니

뭔가 갬성있어 보였어요 난 사진을 갬성있게 찍진못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안의 테이블은 5~6개 정도 되었고요 안쪽에 화장실도 있어요

저희는 손님이 적을 때 가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기다려보았답니다.

흐흐흐흐흐흫 항상 좋아하는 시간 음식사진 올리는 시간

이건 저의 음식이예요

바로바로 오징어볶음 급 땡겨서 돈까스대신 오징어볶음을 시켰는데

아주아주 베리굿잡 맛있었답니다. 반찬도 정갈하죠잉?

이건 우리 뚜니씨의 것 돈가스러버 뚜니씨는 역쉬나 돈가스를 시켰는데요

양이 많은 옛날돈가스를 좋아한대요 질보단 양이다! 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치즈돈가스가 있었다며 그걸 시킬걸 

후회를 잠깐 했지만 요 돈가스도 아주 맛났어요

우리의 사랑스런 음식 전체컷 항공샷을 찍어보았어요

밥 다 먹었어요 꽉꽉 담아주신 공깃밥 알차게 먹었답니다 

이태원에서 우연찮게 들어간 식당이었지만 정말 맛있는 점심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