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맛집을소개합니다

[서울데이트]신촌데이트코스, 신촌맛집, 엠브로돈까스

오늘의 일상주제는 맛집소개이랄까? 

서울데이트로 신촌 많이 가시죠?? 

신촌에서 맛볼수 있는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

바로바로 엠브로 돈까스 집에 다녀왔어요

먹방유투버 엠브로님의 가게라고 하죠 

평소에는 대기시간이 많은지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이 날 저희는 운 좋게도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왔어요 !! 

테이블에 물이 정말 귀엽죠 (나는 뭔가 이런게 귀엽지..?)

원래는 인증샷 올리면 음료수 1캔 공짜로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 날은 인증샷 안올려도 음료수 1캔 공짜라고 주셨어요 ! 

가장 중요한 메뉴판!! 

엠브로 돈까스집 메뉴는 돈까스와 불백이었는데요 

진짜 다 맛있게 보여서 선택장애가 왔답니다.....

먹방유투버님의 가게답게 밥,국,스프,반찬 모두 리필 가능한게 눈에 띄었네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내부를 살펴보았어요

TV에서는 엠브로님이 나온 영상이 나오고 있었고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깔끔 심플했어요 !!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꺄악><

저는 고추장불백정식을 시켰고 뚜니씨는 엠브로돈까스를 시켰어요

왕돈까스와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그냥 돈가스도 크기가 컸어요!!

고추장불백정식

확대샷 보여드리면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있네요

밥도 쌀밥아닌게 전 더 좋았어요 ㅋ-ㅋ 일말의 다이어터의 양심이랄까 ㅋㅋ

그리고 쌈채소도 저렇게 컵에 깔끔하게 담아주는게 인상적이었답니다 

엠브로 돈가스

경양식 돈가스같으면서도 나름 고기가 토톰하니 스프도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원래 많이 먹는데 밥 추가 안하고 그냥 배불리 먹었던 것 같아요

평소에 돈가스 조아하시는 뚜니씨의 신난 모습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나오는 길에 본 명예의 전당 

제가 아는 분 유투버 중에서는 쯔양님과 상해기 님이 보이네요 

다들 왕돈가스 도전하셨나봐요 ! 대단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