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맛집을소개합니다

[서울데이트]#익선동 #익선동데이트 #익선동가볼만한곳 #익선동맛집 #남도분식

오늘의 서울 데이트는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서울 익선동에 다녀왔어요!!!!

 

그리하여 익선동데이트시 가볼만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나의 픽!! 맛집은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남도분식입니다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을 때 가서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위 천장의 비닐이

 

꼭 비를 맞을 것 같지만 그냥 인테리어라는것 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메뉴판을 보시죠 

비가 와가지고 빗물이 있지만 보기에 어려움은 없죠?????

왜 남도인가 했더니 남도 지방의 유명한 분식을 가져온 컨셉이네요!!! 

어쩐지 부산의 납장당면과 비빔당면 그리고 전주에서 먹어봤던 상추튀김이 있다했어요 

이제야 깨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기본밑반찬으론 단무지무침이 나온답니다

우리는 많이 먹는 커플이라 메뉴를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의 픽메뉴를 보실까요???????????

요것이 바로 김밥쌈 고기와 김밥을 쌈에 싸먹는 특이한 분식이죠잉????

그래서 쌈장과 마늘도 주신거였답니다. 쌈에는 마늘과 쌈장이 필수지예~

그 담에 요것이 바로 시래기떡볶이예요!!정말 꾸덕꾸덕하니

시래기도 맛나고 양념도 꾸루맛이었답니다.

(떡볶이 킬러맘에 쏙들었음)

이제 이것이 비빔당면이랍니다 꼬수꼬수한것이 새콤새콤하고 시원시원하여

호로록 후루룩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론 원래 항상 울 뚜니씨의 얼굴을 박제해놓는걸로.. ㅋㅋ

맛있는 남도분식을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요 ><

익선동에 데이트를 가신다면 남도의 분식을 한곳에서 맛볼수 있는 요기

남도분식 한번 추천드려요 저의 입맛엔 딱이었어요!! 

 

한옥 느낌의 익선동거리에서 맛볼 수 있는 남도지방의 분식 총집합

서울데이트 중 가볼만한 곳으로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