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맛집을소개합니다

[서울데이트]#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토끼정

안녕안녕하세요!! 오늘의 저의 픽 

맛집 소개할 집은 토끼정입니다

일본가정식 식당으로 잘 알려져있지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토끼정을 방문해보았어요!!!

영업시간 

월~일 AM11시~PM10시

주문 마감은 9시까지라고 친절하게 적혀있네요

(배고파서 정신없이 고르느라 메뉴판을 찍지 못했어요...;; 대신 앞에 메뉴판 찍은거 참고하시도록..)

웨이팅하는동안 내부를 찍어봤어요 

손님이 별로 없는 시간이었는데도 제 앞에 3팀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오픈주방이고 전체적으로 타임스퀘어 안에 입점한 식당답게 깔끔합니다 

요런 분위기 갠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벽은 여행 온 것 같은 갬성 사진들로 채워져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기도 한 토끼정 내부였어요

드디어 토끼정 안으로 입성!!!! 들어오면 기본셋팅을 해주십니다.

물티슈도 일본어가 적혀있네요 (읽을줄은 모름)

저희가 시킨 메뉴는 

숯불구이토끼밥상

맛있는건 확대샷도 찍어야함 ㅎㅎㅎㅎ

토끼정에서 시킨 우리의 메뉴구성은 돈가스와 크림카레우동!!! 

토끼밥상 숯불고기는 반반으로 시켜서 2가지맛을 맛봄

맛있게 먹쟈!뚜니야

타임스퀘어 토끼정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했답니다.

서울데이트로 영등포타임스퀘어 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