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자유여행,호안끼엠근처식당,호안끼엠먹을만한곳,호안끼엠가볼만한곳,하노이식볶음밥,호안끼엠식당

오늘도 짧은 리뷰를 가져온 헤닙니다

하노이 호안끼엠 근처 식당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하노이자유여행 중 먹는것이 반 이상을

차지하는 뚠뚜니 커플이라 가 본 식당은

리뷰를 다해보려고 해요

 

이제 요기가 호안끼엠호수 근처에서 찾은 식당입니다

우리는 밥을 좋아하기때문에

항상 볶음밥,쌀밥요리를 찾아다니죠

요날도 가려던 한국식당이 닫아

전에 봐뒀던 호안끼엠근처 식당을 찾았어요

껌슨식당

 

들어가자마자 입구고 계산대가 보이네요

직원분들이 손님에게 관심이 없어보였어요

먹든말든 시키든말든 들어오든말든 주문하든말든

 

일단 메뉴판은 다행히 사진이 있구욤

가격도 상세히 써져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기 어렵더라고요

우리는 쌀밥을 찾아해매요 배트남식볶음밥아 어딨니

웨얼알유!?!!

 

스파이시도 보이네요 그래서 전 스파이시를

먹었답니다 그렇지만 한국에서 생각하는

그런 매운 맛이 아녜요 내가 상상하던 맛이 아님

맵긴한데 ..매워서 사례들림

 

우리는 뚠뚜니들이라 주메뉴 하나씩 시키구

볶음밥 여분으로 하나 더 시켰어요

콜라는 두개 (콜라를 안가져다줌 그래서 다시 물어봄 콜라는 언제와요?)

 

이렇게 옆쪽엔 소스랑 간장 식기구가 있구요

다 고르고 기다랴도 아무도 주뮨받으러 오질않으

 

그래서 출동한 우리 뚠뚜니 원투 중 원입니다

겜하시느라고 주문도 못받았대요

베트남 직원도 겜을 좋아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우리가 시킨 밥

여러야채들이랑 밥 김치같은것이 나와요

하지만 맛은 김치를 물로 헹군맛이랄까

좀 싱거운 김치 배추였어요

고기와 스르륵 비벼 먹어요

 

호안끼엠근처 가셔서 밥이 드시고 싶르시다면

껌슨 한번 가보세요!!!

막 존맛탱구리까진 강추강추는 아니지만

그래두 밥이 필요한 자에겐 좋습니다

하노이여행 중 먹여행이었슴니다

내 리뷰는 왠만하면 욕이 없는거 같ㅊ아... 걍 다 마싯오.. 참고 해주세요..

 

Cơm Sườn Đào Duy Từ

47 Đào Duy Từ,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