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하노이자유여행,하노이맛집,하노이분짜,호안끼엠근처맛집,분짜맛집,하노이가볼만한곳,오드리분짜

하이 에부리원

오늘두 부지런히 블로그를 하러 왔어요

 

저의 블로그는 정보제공인데

그래도 보셨으면 댓글하나정도는

달아주심 힘이 됩니다❤️

소통하고 싶은 블로거

 

오늘은 하노이여행 중 맛집리뷰에요

저는 제 의지에 의해 제 주관에 의해

리뷰를 하고 있답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할 하노이맛집은요

바로 분짜맛집이에요!!

오드리분짜

베트남여행 중 빠질수 없는 음식이 또

분짜아니겠습니까???????

요기는 제가 구글맵을. 보고 방문해서

알게 된 곳이었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용 !!

오바마분짜가 하노이에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그거 찾아보다가 위치가 너무 멀어서

구글맵으로 훑어보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고

아주 예쁜 오드리햅번님이 곳곳에

인테리어를 장식하구 있어요!!

 

오픈주방이고 테이블은 6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

규모에요 !! 사장님께서 한국분이신것 같고

(계산하면서 대화를 나누게 되서 알게 됨)

여행사도 하고 계시고 유튜브도 하고 계시고

그리고 여기 인테리어 오드리 그림도

사장님이 직접 그리셨다고 해요

 

메뉴가 이렇게 있어요 !!!

분짜에 대한 자부심이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분짜 콤보 하나에

분짜 하나 콜라하나 램 하나를 시켜먹었는데

램이 진짜 오지게(바삭바삭)

맛있어서 하나 시킨거 좀 후회ㅠㅠㅠㅠㅠ

 

뒤편에 맛있게 먹는 방법도 상세히 적어주셨는데

사장님이 원체 친절하셔서 자세히 알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세요!!!! 사장님께 물어보는게 최고!!!

 

짜잔 드디어 나온 음식들입니다

면도 고기도 넉넉히 주시는 느낌

일단 베트남에서 느낄수 없는

깔끔함을 느낍니다...ㅎ ㅡㅎ

 

확대샷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오오ㅠㅠ

저 조그만 램이 진짜 넘나 맛있어서

강추드립니다 고수가 싫으신분들은

미리 말씀하셔서 빼서 달라고 하심 될듯해요

오드리분짜는 사실 맛도 맛 친절에 반해

꼭 리뷰를 해야겠다 생각했었어요

잇님들도 한번 가셔서 저와 같은 입맛이신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어요오옹

 

Đường Lê Duẩn

Đường Lê Duẩn, Cửa Nam,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