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하노이여행,호안끼엠맛집,하노이맛집,피자포피스,하노이피자포피스,하노이양식,하노이레스토랑

안뇽하세요 잇님들

오랜만에 또 돌아옴거 같네용!!

꾸준히 올려야지하면서도 자꾸

잊어먹는 이놈의 기억력!!

 

오늘은 하노이 맛집소개리뷰입니다

하노이 현지에서 오래 살고 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음식점인데요

직접가보고 추천드립니다

피자포피스Pizza 4p’s

 

처음보이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간판이 작아서 멀리서는 잘 안보여요

문앞에 메뉴판이 있고요

 

들어가니까 바로 예약을 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희는 예약을 안했지만 2명이어서 피자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수 있는 테이블에 바로 앉았어요

다양한국적의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단체나 2명이상으로 가실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피자포피스는 베트남에서 갔던 식당중

깔끔한 레스토랑이었어요

화덕이 바로 앞에 보이고 만드는 모습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까지 있는

하노이 맛집이에요

 

안에 주방도 있었고요 직원이 정말 많았어요

대략 보이는 직원만 20명쯤 되는거 같았어요

모두오픈주방이라 깔끔하고 위생은

믿을만한것 같아요

베트남여행에서 사실 위생은 사치인데..

 

깔끔한 하노이맛집을 찾으신다면

위생적으로 믿을만한 피자포피스를 추천해봅니다

 

2층도 있고 천장이 아주 높은 레스토랑이에요

우린 2층을 가보진 않았지만

얼핏 테이블과 손님들이보였어요

넓고 쾌적한것은 보장합니다

 

이게 바로 피자의 비주얼

키야 ~또 보니

또 먹고 싶어요

비주얼만 봐도 아~~왜 베트남하노이맛집으로

추천하는구나 알겠지요!??????

 

 

이렇게 직접 가운데 치즈를 직원이 와서

갈라줍니다 뭔가 사진찍기도 좋은

레스토랑이라니깐요

 

피자포피스

베트남음식을 잠시 쉬어가고 싶다 하시는분들에게

양식을 드시고 싶다하시는분들에게

하노이 피자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피자포피스

11B, Bao Khanh Alley,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