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하노이자유여행,성요셉대성당,하노이가볼만한곳,분보남보,하노이맛집,베트남맛집,콩카페,호안끼엠근처맛집,하노이로컬푸드,베트남가볼만한곳,베트남음식

짜잔!!

오늘 하노이 가볼만한 곳은 말이죠

바로바로 성요셉성당

분보남보 (비빔쌀국수)

콩카페입니다 (먼저소개)

 

저는 여유로운 하노이살이중이라

일정이 빡빡하지 않아요

가볼만한곳을 모아서 일정을

짜보세용!!!><

 

난 일단 아점부터 먹어야햇

구글맵을 키고 하노이에 맛집을 찾아봅니다

분보남보가 나왔어요

손님이 많았어요 들어가서 합석을 합니다

(베트남은 합석문화)

좋은기회가 될수 있을지도...

 

흠흠 메뉴판이 나오고요

나는 항상 내가 먹은것만 설명할래요

딴건 안먹어봣으니까 개인의 주관이 있으니

분보남보가 비빔쌀국수 60만동 한화 3000원

그리고 빵같은것도 시켜보았어요 1개 5000동 /250원

 

짜잔 내 최애 콜라와 함께 음식이

나왔네요!!! 면이랑 야채 견과류 숙주 등

비벼먹는 국수인데 칠리소스 간장소스 라임을

추가해서 먹어도 되는데 전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맞았음!!!글구 빵은 그냥 속 아무것도

안 든 튀김빵 맛 가리는 음식이 없으니

그냥 다 마싯는거 같음 ㅠㅠㅠ

자 이제 배도 채웠으니 관광지로 갑시다

 

요기가 바로 웅장한

하노이대성당

성요셉성당입니다

딱봐도 유럽풍의 건축물인데요

보자마자 노트르담 성당이 생각났는데

역시나 모티브였다고 하네요

 

 

성요셉성당은 알고보면 가슴아픈 건축물이기도 해요

베트남이 프랑스의 식민지가 되었을때

프랑스가 기념으로 세운 건축물이라고 하네요

식민지의 아픔이 스며들어있는 하노이성요셉성당

 

전에는 폐쇠했었다가 근래에 들어서

다시 미사를 지내고 있다고 해요

평일 05:30-18:30

일요일 미사시간

05:00

07:00

09:00

10:30(프랑스어)

16:00

18:00

20:00

참고하세용 ><

 

성당내부는 이렇게 생겼고요

카메라는 찍어도 되지만 플래시는 안돼요

그리고 슬리퍼나 민소매,짧은 의상,모자

등은 입장제한을 받을수도 있다네요

 

밖으로 나오면 성당 뒷편으로는 이런

벽화들이 있습니다

성당에 관련 된 그림이나 조각

물품을 파는 작은 상점도 있어요

 

이 그림은 동방박사 세사람과 아기별이네요

저는 기독교지만 뿌리는 같아서

여행은 항상 지식과

내용을 알고 가면 더 볼게 많은거 같아요

지식을 쌓자..

 

성요셉 성당

40 Nhà Chung,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장소이동해서 여기는 성요셉성당 바로 맞은편

콩카페에 왔어요 운좋게 테라스 자리 획득

비록 화장실 옆이지만 그래도 바깥풍경 보며

커피한잔 때리기는 언제나 즐거웡

이것이 바로 여유

 

베트남여행은 역시 콩카페지요

콩카페는 여기저기 엄청많아요!!!!

나는 젤 유명한 코코넛커피

내짝궁님은 초코빠니까

또 초코초코해

 

콩카페

27 Nhà Thờ,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마무으리는 역쉬 하노이의 맛집으로 마무으리

볶음밥 면요리 고기볶음인데

하노이로컬푸드같은 느낌!!!!!

메뉴판은 너무 많아서못찍음요

그래도 넘나 맛있엇지여

하노이여행중 흔하게 먹을수 있는 밥 비주얼

호안끼엠 기찻길 근처 오신다면 맛집으로 괜찮지않나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메뉴도 다양쓰

하노이 로컬푸드 음식을 한번 맛보세요

 

 

29 Tống Duy Tân

29 Tống Duy Tân,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