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하노이할로윈,하노이맛집,베트남BBQ,폭람,박나래짠내투어,하노이맥주거리,하노이클럽,1900클럽,베트남클럽,베트남밤문화,하노이밤문화,하노이가볼만한곳

안뇽하세용!!

폭풍업뎃 해보려 합니닷 !!><

할로윈시즌이니깐요

오늘은 베트남여행에서 빠지면 아쉬운

밤문화를 소개해볼까합니다

가장유명한 하노이맥주거리를 가볼게요

 

할로윈 시즌답게 시장골목 곳곳에

할로윈 관련 소품을 팔고 있었어요

다 사고 싶다 나도 코스튬하고 시포옹

 

긴말 넣어두고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하노이 맥주거리의 시작을 알린달까요

불이 꺼져있지만 영업중이랍니다

 

여기서부터가 사람이 훅 많아져요

풍선 파는 아저씨도 보이고요 다양한

장사꾼들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걷기가 괜찮아서 후기를

의심했어요 오늘 불금인데 사람이 치일정도는

아닌데?! 짜증날 정돈 아닌데 사람이 없나

아직???? 하노이 맥주거리의 위상이 아닌데

 

하고 의심을 품을 찰나에 ㅋㅋㅋㅋㅋㅋㅋ

급격한 사람증가

 

가게 앞에 작은 테이블을 펴놓고

사람들이 가득가득해요

걸어다니기가 힘들다가 이런거구나

바로 느꼈습니다 그래도 저는 뭐

최악이다 이런느낌은 아냤어요

사람진짜 많다 이 정도??

호객행위도 하시는데 왜 나는 짜증날 정돈

아닌데??하며 후기글들을 떠올려봣어요

 

저는 원래 사람많고 북작거리고

유명한곳 가는걸 좋아하니까

짠내투어 박나래씨가 나왔던 가게를

찾아갔어요 (일부러)

여기가 푹람

박나래 !!짠내투어!! 맛있어!!를 연신 외치시네요

안그래도 갈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BBQ가 원래의

목적이었기때문에 다른 음식은 안시키고

BBQ2인에 맥주를 시켰어요

다른분들은 사이드 메뉴도 시켜 드시더라고요

베트남여행을 왔다면 베트남식BBQ를

안먹을수가 없죠

 

드디어 우리의 음식이 나옵니다

마가린을 통째로 주고 가니까 걱정은 마세요

마가린 듬뿍에 여러 고기와 야채를 올립니다

이게 바로 베트남의 BBQ문화

 

그러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이죠!!!!!!

구냥 마가린에 고기야채 구워먹는게

맛없을수가 없지

저는 배도 고팠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이런 베트남음식은

너무나 내 취향저격

 

그런데 회전율을 높이려고 하는지

우리가 천천히 구워먹으니까

직원님이 아예 옆에 오셔서 다 구워주고 가심

천천히 구워먹구 시펐눈데 힝 ㅠㅠ

 

하노이 맥주거리

5b Tạ Hiện,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그래도 맥주거리 가보시라고 지도 첨부!!!!

 

그래서 빠르게 흡입하고 시장 주변을 돌았어요

이런 거리 공연팀도 엄청많더라고요

다양한 악기 연극 노래 할 것 없이

베트남분들의ㅡ버스킹을 볼 수 있었어요

 

시간이 될때까지 (피크타임?)

카페에서 좀 노닥거리다가

난 아메 뚜니는 이상한 젤리가 든 카라멜커피

그 젤리는 내 취향이 아니었다

여기가 베트남 국민 커피집인듯

우리나라 이디야느낌 내 갠적 의견

 

11시쯤 맥주거리에서 유명하다던

1900클럽을 가기로 합니다

이것이 목적이었나 ( 이응..;;)

 

 

1900클럽의

오늘의 라인업이래요 누군지는 모르지만

여기 보이는 가격은 100,000동 써있지만

150,000동을 받았어요 (옆 카운터 작게 써있었음)

한화로 약 7500원쯤

베트남에선 비싼기준이지요

프리드링크 한잔 포함가격이에요

 

돈내고 들어가면 이 도장을 찍어줘요

(뚠뚜니 둘의 우람한 팔뚝은 이해해주세요)

설레는 마음으로 1900 입장하기

벌써 신나 흥이나

 

역쉬 소문대로 사람이 많군요 유명하니까 !!

이 클럽은 EDM클럽이래요

빵빵 터지는게 내 취향

둠칫듬칫 귀가 터질거 같았긴하디만

그래야 신이나죠

 

다양한 국적의ㅡ사람들을 한데 볼 수가 있었어요

노래도 노래지만 이 날은

예쁜 언니들이 줄에 매달려서 흥을

돋구워주기도 햇어요

난 플라잉요가가 생각났지만

남자들은 난리법석

 

마지막으로 동영상은 해외에서도

유명한 아기상어네요

세계로 뻗어가자 대한민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오늘의 하루였습니다 끄읕!!!

아!!참!!!!

베트남클럽은 1시까지였나?? 영업한다고 해요

전 12시쫌 넘어서 나와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하노이 여행 오셨다면 한번쯤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봅니다 살짝쿵

진짜 안뇨오오옹

 

1900 클럽

8B Tạ Hiện,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