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여행,하노이여행,하노이가볼만한곳,하노이자유여행,동남아자유여행,호안끼엠가볼만한곳,하노이맛집,호안끼엠맛집,하노이기찻길마을,호안끼엠기찻길마을,쌀국수맛집,반미맛집,현지..

저 오늘부터는 동남아일주 시작해용!!!

새벽비행기인 관계로 전날 밤에 와서

공항 노숙 한번 해주구 새벽 네시에

들어왔어욤!!!!><

괜히 설레기

나는 하노이로 여행을 갑니다

 

언제나 에쁜 하늘

언제나 예쁜 구름

언제나 멋진 항공샷

비엣젯을 타고 갑니닷

 

후..네시간 반이 얼마나 길던지요

엉덩이가ㅡ뽀개질뻔했네요

자도자도 안도착한듯한 기분이엇어요

대체 왜지..?

그래두 드디어 하노이 노이바이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랩을 타고 하노이 호안끼엠근처

우리게스트하우스로 도착!!!!

10시쯤 도착했는데 그래도 체크인을 해주더라구요

넘나 좋았긔 왜냐면 쉬고싶었어ㅠㅠㅠㅠ

 

조금 쉬다 마실을 나왔는데요

주변을 돌아다니다 젤라또 집을 발견했어용

아이수쿠림 빠둘이는 지나치지 못했죠

요기도 호안끼엠맛집일까????

사실 젤라또는 어디나 맛잇숨

 

난 초코맛

뚜니는 녹차맛

전 녹차를 좋아하지않아여....

쓴 맛이 시렁 촙촙

하노이에서 젤라또를 겟했습니다

가격은 하나에 20,000만동

한국돈으로 1000원쯤 역시 베트남 물가

192 Hàng Bông

192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젤라또를 먹은 후

하노이자유여행지로 찾아보았던

우리 게스트하우스 근처

기찻길마을로 향했어요

그런데...두둥

 

 

앞에 경찰이 있두라구요??

사람엑스표시판을 놓아두고???

왜지???! 분명 관광지였고

다들 여기서 사진을 찍었는데....

알고보니 나 오기 5일전부터

이제 기찻길마을에는 들어갈수 없게 해놓고

기차도 다니지 않는다고 하네요

타이밍도 참 ㅠㅠ

 

관광객이 열차에 치일뻔한 사고로 인해

이렇게 조치가 되었다고 한거니..

이해를 했죠 안전이

최고야.... 그럼그럼 사진이 뭐 중요해

 

대신 앞으로 좀 더 다른 골목으로 해서 넘어가면

들어갈 수 있는 짧은 기찻길이 있어요

요러코롬 기찻길마을을 전부 느낄 순 없지만

작게나마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었됴...

 

한블럭 더가면 요런 벽화와 함께

커피숍이 있는 기찻길도 있어요

(하노이시에서 곧 정리시킨다고 한다는데

어디까지인지는 모르겠어여뮤)

 

정말 그림에서처럼 이렇게

기차가 가깝게 지나갔다고 해요

진짜 내 눈으로 봤으면 더 신기했을텐데

벽화로 이제는 역사속으로 사라질

기찻길마을을 눈에 새깁니다

 

 

기찻길마을서 놀다가 귀여운 개냥이(개같은 고양이)

개같다는건 아니고 사람을 잘 따르고

애교가 많은 고양이를 만났어요

쪼곰하고 하얀 고양이가 제 다리로 와서

부비는데 넘나리 귀욥더라구요(눈도 파란색이야)

 

열심히 현지인들과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트** 어플에서 알려준 맛집

포10을 찾아갔어요

하노이 쌀국수 맛집이예요

 

이렇게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가게는 넓지는 않은데 직원이 많았어요

장사가 잘 되니까!! 요기 하노이는

합석문화라 모르는 사람과 앉아서

먹었답니다 현지인 관광객 아주 여러

사람과 함께하는 포10

 

이야아아아아아 쌀국수 비주얼 보세용!!

따로 고수 빼줄까 이런건 물어보지 않아요

바뿌거든요.....그래도 난 고수를 먹는 뇨자

멋지죠?? 음식이라면 다 먹는다!!!!!!

쌀국수 국물이 진짜 끝내주고 고기 익힘에 따라

이름이 달라요 !!!! 저는 미디움웰던이었어용

Tai - 미디움

Chin -웰던

Taichin - 미디움웰던

 

 

이것만 기억하면 되지않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60,000만동

한화 3000원정도

요기요기 하노이 호안끼엠 쌀국수 맛집 인즈엉!!

10 Lý Quốc Sư

10 Lý Quốc Sư,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그런데 뭔가 부족햇나...?

베트남은 식도락 여행이니깐

지나가다 깔끔한 반미집을 찾음

반미포

반미가격은 20-40k만동 사이고 M/L있어요

1000-3000원??쯔음 되는거 같아용

ㅋㅋㅋㅋㅋ하나 시켜서 길바닥목욕탕 의자에 앉아

시끄러운 거리를 보며 나누어 먹음

 

8 Quán Sứ

8 Quán Sứ,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집으로 돌아갔다가 밖에서 소리를 지르기에

무엇이냐했두니

오늘 베트남 축구하는 날

우리의 항서박!!!!

인도네시아랑 붙었길래

다시 후다닥 밖으로 나가봄

그래서 근처 커피집에 빔프로젝트로

방영을 하길래 사이공맥주와 커피를 시키고

관람을 했숩니다!!!!! 구냥 우리나라는 아닌데

뭔가 조았뚬

 

커피집은 하노이에서 많이 볼수 있는 체인점 같아요

한블럭 넘어 보이는 것 많더라고요

블랙커피시켰는데

아메리카노 맛은 아녔어요 설탕 듬뿍넣음거 같음

가격은 25k만동

aha

 

AHA Cafe

1 Cửa Đông, Hàng Bồ,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베트남

오늘 베트남 살이는 이렇게 여유롭게 끄읕!!!!!!

거의 하노이맛집 포스팅인걸로

하루종일 먹고 놀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