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베트남자유여행, 하노이자유여행,하노이가볼만한곳,호안끼엠호수,호안끼엠야경,하노이사진스팟,하노이레전드비어,호안끼엠복싱,하노이커플여행,호안끼엠복싱,이규현복싱선수,레전드오브..

오늘은 하노이에 왔으면

호안끼엠호수의 야경을 보러 가도록 해요

저는 야경을 좋아하는 블로거에요

야경맛집을 찾아다니고 구름맛집 하늘맛집 노을맛집을 찾아다니길 좋아해요

 

하노이에 왔다면 호안끼엠 호수는 알겠죠??

요기는 인공호수라고 하는데요

아침과 밤의 느낌이 사뭇 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밤을 추천하는바이고

시원하니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낮과 밤 모두 가보시는건 더 좋다고 생각해요

야경 불빛에 비친 호안끼엠호수의

모습이 넘나리 예뻤다리

호안끼엠 호수 부근 거리는 밤에는 차량을 통제해서

시끄러운 빵빵소리에서 벗어날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베트남여행에 와서 빠질 수 없는 사진스팟을 찾으러 돌아다녀야죠

하지만 결과는 그리 좋진않아요

모델 탓이라고 생각해요............................................

제 사진을 보시고 안가시는 분들은 없으시길... 

 

그래서 괜히 나무밑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여긴 아닌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안끼엠 호수 똥물인거 다 나오네요 흑흑

다른곳을 찾아봅시다

 

요기 다리 야경쪽이 아주 예뻤어요

낮에는 박물관 & 공원산책

밤에는 호안끼엠 호수 야경 산책 좋습니다

여러 버스킹도 볼 수 있고 다양한 체험공간도 있었어요.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않았네요.....

 

요기 건물이 바로 레전드비어 건물

전망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데

저희는 이 날 가보진 않았어요

대신 사진 한장 박고가

축구경기같은거 할 때 요기로 가서 같이 응원하면 좋다고 하는.. 의견을 들었어요 

나도 며칠전에 베트남 축구했었는데 커피집 가지말고 여기올걸..

괜히 쿠사리도 들었답니다. (누구누구씨에게... 이걸 보진않겠죠)

 

제가 간 날은 호안끼엠 호수 이 근처를 돌아보다 보니 오늘 호안끼엠에서

복싱경기를 하더라고요

심지어 한국복서 분이 메달을 가지고 계시고

그 메달 쟁탈전인 느낌이어서 시간은 많이 남았ㅈ만

기다려서 보기로 했어요 장장 세시간은 기다렸던듯

나는 사실 복싱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사진만 봐도 뭔가 잘생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앞에는 실제 경기장이 있고 선수들이 경기하는 링이 있으며

레전드비어 더 뒤쪽으로 큰 스크린으로

경기장면을 생중계 해주엇어요

앞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 우리는

일단은 맥주와 콜라를 들고 앉아서

스크린으로 보았지요

 

이 날 비록 우리나라 복싱선수 이규현 선수가

졌지만 저는 목이 터져라 베트남에서

이규현을 외쳐댔답니다

이규현 선수 나올땐 앞 쪽으로 가서 응원했늠데

하필 거기가 베트남 응원구역이두라구여

그치만 굴하지않고 혼자 이규현선수 화이팅 함

옆에 베트남인들의 응원을 이끌던 인싸각이었던

더락 닮은 아저씨와 목소리 퐈이트를 뜸

사실 무서웠지만 우리나라를 대표하겠단 느낌으로

 

그래도 나중엔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호안끼엠에서의 복싱이 우리의

커플여행의 추억으로 남았네요

커플여행으로 하노이자유여행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