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LA에서라스베가스,LA여행,라스베가스여행,미국여행,라스베가스다운타운,미국배낭여행,,미국버스여행,LA에서라스베가스가는방법,미국플릭스버스,미국메가버스,플릭스버스타는곳,플릭스메가..

안녕안녕안녕하세여~~ 

오늘은 미국배낭여행의 꽃 플릭스버스,메가버스에 대한 글을 가지고 왔어요!!!

미국여행을 하다보면 LA에서 라스베가스로 갈 수 있는데요 

이때 비행기를 타고 가도 되지만 미국배낭여행자이거나 예산을 아끼고자한다면

저는 버스를 타고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빠밤

먼저 플릭스버스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플릭스버스도 메가버스와 같은 버스이지요

웹사이트로 들어가서 예약을 해봅시다(모바일도 있어요)

편도인지 /왕복인지 선택해주시고 내가 갈 루트를 적습니다. From - LA -> To - Las vegas 날짜와 인원수를 클릭하고

Search

내가 선택한 날짜의 시간과 가격이 쭉 나옵니다. 원하는 티켓을 고릅니다! 

Reserve 1 seat  선택하면 거의 다했어요

예약정보에 대해 적습니당 모든정보를 적고나면 똑같이 값을 지불 예약성공!!!!!

플릭스버스도 좌석마다 가격이 다르고 맨뒷자리는 역시 화장실이 있어요!!

저는 플릭스버스를 이용했기때문에 더욱 상세한 정보를 적은 글이 있어요 

플릭스버스를 타는 장소나 가는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링크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today-traveler19.tistory.com/34

 

LA근교여행,미국여행,LA여행,라스베가스여행,라스베가스가는법,LA에서라스베가스,LA에서버스타고라스베가스,미국배낭여행,미국버스여행,플릭스버스,LA플릭스버스타는곳,LA플릭스버스정류장,..

오늘은 저와 LA에서 라스베가스가는 플릭스버스정류장 가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구글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세상이지만 살짝쿵이라도 알고 간다면 더 여러분이 잘 찾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

today-traveler19.tistory.com

 

영상도 있어요!! ><

https://www.youtube.com/watch?v=mwWSUCqXUkU&list=PLHLHtfkxeBJpq1CPPb95FJhcZTiF92ekF&index=1

(구경 좀 와주세요 예쁘고 잘생긴애는 없지만...ㅋㅋㅋㅋㅋㅋ;;)

다시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닷!!

 

이번엔 메가버스이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앞선것과 똑같지만 그래도 설명드립니다

메가버스사이트를 들어갑니다 저는 웹사이트로 들어갔지만 요즘은 모바일로도 간편히 할 수 있어요

메가버스도 영어죠 괜찮아요 어렵지않아요~ 

저랑같이 예약방법을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바로 내가 갈 루트를 적습니다.   From - LA -> To - Las vegas 날짜와 인원수를 클릭하고 Find tickets 누르면!!!

 

그날 그날의 가격이 뜹니다. 메가버스가 유명해진 이유는 1달러버스라고도 알려져있어서 그렇죠

특가 뜨는 걸 잘만 활용하면 아주 싸게 티켓을 구할수도 있대요~^0^

아무튼튼!! 내가 원하는 날짜에 시간과 가격이 쭉 나와요 고르시면 Add to basket

티켓을 선택하면 자리선택이 나옵니다. 자리마다 가격이 다르고요. 맨뒷쪽엔 화장실이 있어요

냄새에 예민하시다면 뒷자리는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자리까지 선택했다면 이제 돈만 지불하면 예약 끝!!!!!! 착착착 예약고고싱~!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플릭스버스와 메가버스의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잘보셨다면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앙아아 담에 또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