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LA근교여행,미국여행,LA여행,라스베가스여행,라스베가스가는법,LA에서라스베가스,LA에서버스타고라스베가스,미국배낭여행,미국버스여행,플릭스버스,LA플릭스버스타는곳,LA플릭스버스정류장,..

오늘은 저와 LA에서 라스베가스가는 플릭스버스정류장 가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구글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세상이지만 살짝쿵이라도

알고 간다면 더 여러분이 잘 찾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허허허허 ㅎㅎㅎㅎ

짜잔 로스엔젤레스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길을 지도로 찍어보았어요 

버스로는 5시간 47분이 걸리네요 그래도 이걸 활용해서 밤시간에 버스를 타고 라스베가스로 이동한다면

시간도 벌고 더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미국이 원체 땅이 커서 가깝다고 하지만 먼 라스베가스 

플릭스버스를 타고 가보도록 합시닷!!!!

구글지도에 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버스정류장 주소를 치면 이곳이라고 떠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도 참고해서 찍고 가세요

주소 900 Avila St #104 

저희는 지하철역으로 가서 걸어가는 방법을 택했어요 아주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그래서 유니온 스테이션으로 갔습니다

전철노선도에서 보면 유니온스테이션이라고 있는 곳으로 가면 되요!!!

이제부터 전철에서 내려서 버스정류장까지 걸어가는 방법에 대해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역에서 올라오시면 표지판이 있을거예요 거기서 

Bus Plaza 쪽으로 가세요

이런 표지판이 보이시면 다시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어디든 길을 통해있으니까요 저는 오른쪽으로 나가서 계단을 올라갔어요

버스정류장들이 있고 도로가가 보이는데 방향안내판을 보고 가시면 되요

Vignes STreet 방향으로 걸어가다가 사거리에서 왼쪽!

걸어가다보면 이게 작게 보일거에요!! 보인다면 다왔어요!!!!

바로 저기거든요 !!!저 맨 위에 연두색 FLIXBUS 보이시죠?????

룰루랄라 저기로 가셔서 이제 버스를 기다리면 된답니다

여기가 버스정류장이 맞나 의심이 되지만 쓰레기장인가 싶기도 하지만

여기가 맞구요 버스는 서있지 않아도 불안해마세요

시간되면 버스가 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여행자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그런 걱정은 안하시겠지만요

이상으로 플릭스버스 타는 곳에 대해 설명드렸어요 

이 글을 보고 플릭스 버스를 타러 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됩니다 아시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