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관광지,맛집,렌트카 자유여행(츄라우미수족관,나고파인애플파크, 백년고야 우후야, 코우리대교, 오키짱극장,만좌모, way-zen호텔)2일차

안뇽해요 잇님들 ><

Loml커플 여행기에 다헤씨가 돌아왓시어유유유유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 2일차를

주저리주저리 떠들어보려고 해욤 ㅋㅋㅋㅋㅋ

스크롤 내리실 준비 되셧나욤??

지굼부터 스타또!!!

우리의 2일차는 아침 8시부터 출발

왜냐!!!!!! 츄라우미 수족관을 갈거거든요

눈이 떠지지 않았찌만 어서 떠나요~

추라우미 수족관

424 Azaishi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06 일본

추라우미는 북부쪽에 있는데 지도 참고하세용!

오키나와하면 또 추라우미가 빠질수 없어요

그래서 아침 댓바람부터 운전해서 고고싱

 

국제거리 근처 숙소에서 북부 추라우미까지

가는데 한시간 삼십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 태풍의 영향으로 흔들흔들

내 차가 흔들거려어어어🚗

천천히 가기로 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미리 티켓을 한국에서 구입하고 받아논터라

따로 사지않고 바로 바코드를 띡!

찍구 들어갔어요 ㅎㅎㅎ

가격도 그렇고 미리 사가시는걸 추천해요!

근데 요건 몰랐는데 저희 차 빌릴때

렌터카업체에서도 관광지 티켓을 묶어서

팔더라고요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힌 몰랏어욤 ㅋㅋㅋㅋㅋㅋ

 

이제 입장샷 한번 찍어주공

일본은 공공장소에서 삼각대 사용을

많이 자제시키는거 같아염 제 생각엔

다른이에게 피해가 가서인듯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삼각대도 고이 접어 나빌레라

잠시 추라우미 사진 감상하고 가실게요~~

 

엄청 큰 고래상어 다양한 바다 친구들을 만났어욤!!

저는 좋았눈디 쑤니는 기대를 너무 햇는지

이거보다 더 클줄 알았대여

그래서 약간 실망?아닌 실망을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는 하지마세요

그래도 누구나 다 찍는 그 커다란 수조앞에서

인증샷두 찰칵 찍어주었어욤

(고래상어 지나갈때 찍어주는 쎈쑤v)

 

그리고 나서 원래 계획대로라면 바로 옆에있는

오키짱극장에서

돌고래쇼를 보려고 하였으나 ......

다음 공연시간까지는 두시간정도였나 남아서

시간이 애매해서 파인애플 파크 갔다가 다시오기로

했어요 잇님들은 꼭꼭 시간을 확인하고

공연 시간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키짱극장공연시간

-11:00

-13:00

-14:30

-16:00

-17:30 (4~9월 한정)

아 참 저희는 몰라서 못봤는데 다이버쇼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꼭 보세요!!

전 다이버가 유리창 닦는거만 봣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고래는 뒤로하고

파인애플 파크로 이십분정도 이동!!!!!!!!

그런데!!!!!파인애플 파크인 줄 알고 주차한곳은

후르츠랜드ㅋㅋㅋㅋㅋㅋㅋㅋ

후르츠랜드와 파인애플파크는 붙어있으니

헷갈리시면 안대요오오~~><

나고파인애플 파크

1195 Biimata, Nago, Okinawa 905-0005 일본

저희는 헷갈린김에 아침도 제대로 못먹구

해서 점심을 먼저 먹기루 합니닷!!

쑤니가 검색을 했어여

마침!!!근처에 식당이 있었어욤!!

그런데 이 곳 갑자기 찾아간곳이었는디

너무너무너무어어무무무무 맛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짜란!!

 

다시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 맛있어어어엉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구 돈가스 밥상 2880엔

아구의 생강구이 덮밥 1680엔

가격은 사악했지여....

 

메뉴판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로 번역되어있어요

근데 아구라고 써있어서 생선 아구인가?

라고 생각했던 1인 (바로 나)

먹어보니 생선은 아닌거 같아욤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구였다면 신세계......

정답은 몰라욤

 

그래도 저 돈가스

20인분 한정이에요!! 타이밍좋게 가서

줄도 안서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평소엔 대기줄이 긴 것 같았어요

 

장소는 지도에 첨부해드릴게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좋았던

경치랑 내부도 너무나 맘에 들었던!!

분위기가 넘나 내 스탈이었던!!!!!!!

‘대가’입니닷!!!!>< 지도엔 ‘우후야’라고 표시되용!

백년고가 우후야

90 Nakayama, Nago, Okinawa 905-0004 일본

밥을 만족스럽게 먹고 나온 후!!

다시 파인애플 파크로 갑니다

날씨가 요랫다저랫다 비왓다 해왓다

난리 요란봅석이엇으나 우리가 날씨요정인가

다시 파인애플파크 갈땐 비가 오지않앗어욤!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매표소가 있고

저희는 이 티켓도 한국에서 사가서 매표소에서

프린트 종이를 보여주고 표로 바꿨어요

요로코롬 귀여운 파인애플 차를 타고 이동해용

처음에는 자꾸 버스를 타면 돈을 얼마 더 내야한다면서

걸어가는 길 차타고 가는 길이 있다고

설명해주는데 그래서 저거 안타고 거기까지

걸어가는건가하고 걸어갈뻔!!했으나

저건 무조건 타는거공요!

그 직원분이 말씀하신건 파인애플 파크 내부에서를

말한거였어욜 거기는 차를 타는 코스와

걸어서 관람하는 코스가 따로 있두라구요

저흰 그냥 차는 안탔는데 아예 볼수 있는

곳이 다르니까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심

될 것 같아욤!!!!

자 이제부터 파인애플파크 내부입니다

다이너소어 투어라고 해서 공룡들도 볼 쑤 있고

작은 귀여운 파인애플 소품들도 있꾸

오키나와의 상징 저 사자?같은 거도 자주 보였어요

요기 파크는 규모는 생각보다 너무 작더라구여

파인애플 종류가 몇 천가지는 된다는데

🍍🍍내가 모르는 파인애플 천지 🍍🍍

가벼운 마음으로 가시면 괜찮을 듯합니다!

저희도 후루룩 보고 나왔어요

마지막에는 매점?같은곳에서 아이스크림도 팔고

그래요 ~~전 여기서 자색고구마

(이것두 나름 오키나와 명물인데....;;;)

먹었다가 쑤니에게 쿠사리 먹음

파인애플 파크에서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

먹었따구요!!!!! 구럼 미리 말하듄가 미워!!!

 

이제 다시 코우리 대교로 떠납니다

비가 막막 와서 가지않르려다가

다시 비가 멈췄길래 얼른!!!

드라이브 코스로 고고싱🚘

역쉬는 역쉬!!코우리대교가 왜 드라이브코스인지

알겠두라구요 하지만 사진엔 담기지 않지..

정말 너러무너어무 에뻣어요 하늘이 엄청

맑지도 않았는데 바다가 음...에메랄드?

옥색이어서 정말 감탄 그 자체였답니드아

이건 차마 공개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여행내내 저렇게 머리를 휘날리며 다녔어요

에쁜 사진 찍어볼라했는데 태풍이 다 망쳤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쁜사진은 불가에요

인생사진 실패!!! 바람은 멈추지않아요

구래도 내 웃음도 덕분에 멈추지않아요

 

바다를 짧게 구경하구 나서

드디어 다시 오키짱 보러왓어요!!

요리조리 잘 다니죠 우리에게 시간은 짧아요

그래서 쉴 시간은 없어요!!!!!!!!ㅋㅋㅋㅋㅋ

오늘이 마지막이나 마찬가지니깐용

여긴 정말 무료라니 믿기지 않죠

까치발 들고 열심히 보면서 인사했어옄ㅋㅋㅋㅋ

 

 

젤 큰 녀석이 오키짱이구 디따 오래되었대요

다른 돌고래들은 자식들인거 같아요

어디서 얼핏들은거 같아요

이것또한 카더라통신!! ㅋㅋㅋㅋㅋㅋㅋ

정확성은 불확실해여 나만의 생각

우리의 오키짱을 뒤로 하고

날씨가 급격히 좋지 않아서 후다닥

만좌모를 향해 갑니당!!!!!!!!!!!!!!!!

마지막 일정이에요

어서 가요오오오

 

만좌모는 공사중이엇어용

커다란 복합건물을 만드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관광ㅈㅣ가 되다보니

다양한 상품을 더 홍보하고 팔기위해서가

아닌가 생각해봊니다 ㅋㅋㅋㅋㅋ그래서

공사현장을 삥 돌아 갑니다 !!!

내려서는 보이지 않아용 표지판을 보고

찾아가세용!!!!

 

요로케 바람과 함께 짧게 만좌모를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이젠 더이상 비와 태풍을 이길수 없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의 두번째 숙소는

좀 들어가야 있었는데 너어무 맘에 들어서

이름 소개해드릴게요!!

Wayn-zen Hotel

지도 첨부!!!!주소 참고하세용!!!><

Wayn-Zen 恩納荘園

1765-13 Nakam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01 일본

근데 안타깝게두 사진을 또 찍지 않앗어여

블로거로서 반성을 해봅니다 ...........

그치만 양해해줘요ㅠㅠ

배가 고팠거든욬ㅋㅋㅋㅋㅋ편의점에서

저녁을 사와서 먹방을 찍꾸!!!!

그대로 꿀잠

아주 알찬 일정이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오키나와 2일차는

마무리입니닷!!!!!!

이젠 안뇨오오오옹

다음번엔 어떤 여행기로 만나게 될까요????

나듀 궁금해요 그때까지 안뇽!!><

2일차 일정

츄라우미수족관 -> 대가 -> 파인애플파크 ->

코우리대교 -> 오키짱극장 -> 만좌모 ->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