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자유여행, 렌트카여행, 관광지, 맛집, 정보(나하공항 ->렌트카 -> 아메리칸빌리지 -> 선셋비치 -> 숙소 -> 슈리성 -> 국제거리)1일차

안녕해요 >< 잇님들 !!

오늘은 LoML 커플의 두번째 여행지

오키오키 오키나오ㅏ 여행기를 써보려구 해요!!

여행기라면 빠질수 없는 여권샷을 찍었죠!

저희는 에어서울 항공편을 예약했답니다

(살짝보이는 에어서울 비행기 꼬랑지와 함께ㅋㅋㅋㅋㅋ)

에어서울은 저가 항공상인것에 비해 내부도 깔끔하고

다른 저가 항공사보다 3cm 간격이 넓다고 하네용

그래서인지 더 편하게 느껴졌다는 저가항공사가

가격은 싸지만 그래서 자리가 더 좁아 다리를 못피는거

모두 아시잖아요? 예쁜 민트색 비행기라 더 좋았어요

(나는야 민트성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국을 떠납니다 잠시만 안뇨오오오옹~~~~

비행시간은 2시간정도였어요 아침비행기라

새벽에 나온 저희 둘은 비행기에서 잠을 청했답니다

 

오키나와에 도착해서는 미리 예약해둔 렌트카를

찾으러갔어요 ! 오키나와는 섬이라서 차가 있어야

여행하기가 편해요 대중교통 뚜벅이믄 넘나 힘들거...

우리나라의 제주도를 생각하면 될거 같아용

저희가 빌린 업체는 트래블렌터카!!

공항에 도착하면 마중나와계세요

렌터카 업체 버스를 타고 십여분 정도

렌터카 업체로 갔답니다 위치는

지도에 표시해놔써요

생각보다 규모가 컸답니다 !!

트래블 렌터카

3 Senaga, Tomigusuku, Okinawa 901-0233 일본

렌터카 업체에 도착해서 !한국어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줄을 서고 절차를 밟았어요

일본에서 운전하려면 국제운전면허증이

필요해요 !!그래서 오기전 미리 발급받으세요!

 

이 날을 위해 미리 준비했따!!!!!!!

근처 경찰서 (민원실이 있는)에서 발급해주세여

준비물은 여권사진1장

(꼭!!!!6개월이내 안그럼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해요..)

경험담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이거땜에 무지

고생했어요 !! 꼮!! 사진 안걸릴만한 걸로다가 6개월

지키세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권과 운전면허증을 들고 가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십분내로 이렇게

발급이 된답니다!!!

아 !!그리고 현금이 되지 않으니 카드를 챙겨가세용

준비물만 잘 있음 어렵지 않아용ㅎ~

 

아무튼 국제면허증 설명은 여기까지하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렌트를 하고 아메리칸빌리지로 고고!!!

웅전은 다헤씨가 했답니다

쑤니씨는 아직 만 28세가 되지않았거든요

보험적용때문에 안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걱정반 어려움 반 두근반 세근반

콩닥콩닥을 가지고 제가!!! 운전을 했사야

일본은 운전대가 오른쪽 차선도 모두 우리랑

반대여서 긴장을 놓치지않앗어여..

ㅋㅋㅋㅋㅋ그래도 일본은 쌩쌩 달리지 않아요

천천히 안전운전을 하신다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염 저도 했으니깐요 ><

하지만!!!!!!우리가 간 날은

태풍의 영향권에 속한 날이었기에

우리의 네모차는 바람에 마니마니마니

흔들렸어요 구래서 쪼꼼 무서웠다는..

운전대 꽉 쥐고 운전하기

 

이러쿵 저러쿵 했지만 아메리칸 빌리지 도착!!!

(구글맵 구글맵이 최고에요 구글은 대단해🤳🏻)

날씨가 이랫다 저랫다 맑앗다 흐렸다 비왓다 바람🌪

요기는 구냥 쇼핑몰?느낌이었어요 관광지라 왔는데

더위에 관람차는 오바고 ㅋㅋ 에어컨쏴면서

구경하다가 오락가락 한 날씨가 걱정은

되었디만 수영을 하러 가기러 했닺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선셋비치가 있어욤!

같이 묶어서 여행일정을 짜보세요

아 참!! 일본은 주차를 꼭 주차장에 해야해요

그런데 요기는 관광지라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좋아욤 굿뜨

 

너무 에뿌지 않아요???!!!!!!!!!

요러케 에뿐 선셋비치에서 물놀이도 했답니다 ><

어푸어푸 첨벙💦💦물도 시원하구

비가 왓다안왓다 했지만 수영하기엔

오히려 더 좋았다는 🌦🌦🌦

 

구리고 이곳은 돈 내고 사용할수 있는 샤워장도

있어서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인시설이고 돈을 내면 물이 나오는것 같아요

저희는 근데 이용안하고 대충 화장실에서

수건으로 물기 닦구 차타구 체크인하러

숙소로 이동했어요!!

저희의 첫쨋날 숙소는

바로 요기에요!!!

Naha japanese style Hotel Hokkaisou

 

Naha Wafuu Hotel Hokkaisou

1 Chome-5-20 Tsuji, Naha, Okinawa 900-0037 일본

하루숙박비

KRW 54,378

가성비가 좋은 그렇지만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주차장에 돈을 내고 주차를 했어요

일본은 무인주차장이 곳곳에 아주 많아요!!

저희는 40분에 200엔 정도였어요

가격은 무인주차장마다

다르니까 돌아다녀보시면서 비교해보세요!

 

외부와 내부모습인데 내부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저렇게 평상같은 곳에 요를 깔고

잘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화장실은 정말 작았고요

그래도 하루 숙박으로 깔끔하니 좋았습니당

(비루한 ㅈㅔ 얼굴 죄송요;;)

흠!!아무튼 숙소에서 씻고 슈리성을 갑니다

슈리성도 주차비를 받아요

바깥쪽은 무료로 갈 수 있고 안에 들어가는 곳은

입장료를 받는데 저희는 바깥만 돌아봐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정전 안은

들어가지 않았어요!!

#슈리성운영시간

주중 월화수목금 08:00-18:30

주말 토일 08:00-18:30

#슈리성 입장료

820엔

#슈리성 공영주차장

320엔

바람도 선선하고 (나중엔 태풍이 됨)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캬아~

개인적으로 슈리성 너무 좋았어요

 

이제 저녁을 먹으러 국제거리를 가봅시닷!!

다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

오키나와는 주차비가 자주 들어요 ㅋㅋㅋㅋ

제일 먼저 오키나와 명물

블루씰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가격은 베라 정도였어요

민트성애자는 또 민트초코맛을 선택

쑤니는 제가 싫어하는 트로피칼 맛을 먹었어용

트로피칼시로오오

 

같이 사진도 찰칵!!💑

저녁을 먹으려고 했지만

국제거리 음식점 가격도 그렇고

모두 스테이크집만 있고

먹을게 없어서 그냥 관광상품 여러상점을

둘러보고 구경하다가

나의 마그넷 정도만 사고

숙소 근처로 가서 밥을 먹기로 해여

숙소 근처 로컬 현지맛집이예요

(내가 정한;;) 그래서 이름과 주소는

잘 몰라용 ㅠ ㅡㅠ

한국어는 하나도 없었어요 번역기를

돌렸지만 번역기는 제대로 역할을 못했어요

사진으로 고르고 에비스 맥주 한잔과

저녁을 마쳤답니다 맛있었지만

하지만 이게 라면인지 우동인지는 모르겠어여..

 

이렇게 저녁을 먹구

로손에 들러서 편의점 음식을

조금 사가고 첫쨋날 일정은 마쳤답니다

다음날 일정은 다음번에

안녀어어어엉 👋🏻

끝!!!!

첫째날 일정

나하공항 ->렌트카 -> 아메리칸빌리지 ->

선셋비치 -> 숙소 -> 슈리성 -> 국제거리

숙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dEP9OX4ijqKFlH3r18wCA?view_as=subscriber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tvfxq2310

저희 여행기를 담은 티스토리랑 유튜브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LOML커플세계여행

 

www.youtube.com

 

세계여행으로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여행이 꿈인 여행가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