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LA자유여행,미국여행,LA유니버셜,유니버셜스튜디오,가는방법,무료셔틀버스이용,셔틀버스탑승하는곳,이용방법,유니버셜가는방법,대중교통이용,유니버셜셔틀버스

하이 에부리원!!! 이야압><

오늘도 정보를 드리기 위해 찾아온 룸미씨입니닷

이번 글은 미국여행중인 제가 !!!젤 기대했던 곳

유니버셜스튜디오관련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LA유니버셜가는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미국LA 지하철노선도!!!

La대중교통으로 유니버셜을 가는 방법은

바로 지하철 타기입니다!!!

미국은 버스가 잘 되어있어서 버스로 거의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지하철이 꼭 필요한 곳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랍니닷!!

 

주요관광지는 제가 거의 레드라인이라고 했었죠?

유니버셜스튜디오도 레드라인이에요

역이름은 누구나 잘 찾을수 있게 써있네요

유니버셜시티!!!!!!!

지하철을 타고 여기까지 가시면 만사오케이

어렵지 않아효오오~

 

이웃님들을 위해 제가 이렇게 열심히 사진도 찍으면서 이동했어요ㅜㅜ

이제 출구밖으로 나가면

구글에서는 여기에서 걸어서 도보로

유니버셜가는길을 알려주더라고요 (20분 걸으라고 뜸)

 

하지만 무료셔틀버스가 있다는걸

이용해야죵 (도보로 가기엔 무려 언덕이라구욤 으악)

 

출구로 나오시면 이렇게 생긴 곳이 보이실거에요

유니버셜스튜디오라고 너무나 친절하게

써져있네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육교를 지나고요 반대편(왼쪽)으로 건너가요

앞에는 유니버셜 호텔도 잇두라구여

돈이 있다면 담엔 저기서 묶고 싶네요

하지만 우린 뚜벅이 여행가 

 

반대편으로 내려오시면 공용주차장같이 생긴 곳이

보이는데 여기 바로 앞이 버스정류장이랍니다!!

잘 찾을 수 있을거예요~ 이렇게 생긴곳만 찾아가세용\

그리고 길을 모를땐? 남들을 따라가라! 어디든 가리!!!!!

 

조금 기다리니 버스가 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버스야!!!

반가워 우리를 저 언덕 위까지 데랴다주는구나

허허허허하하허

고마워오오오오오 이제 출발이닷!

 

드디어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LA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입니닷!!!!깩 소리질러어어어어어어

재밌게 놀다오께용 담 편에서 만나융!!

오늘의 결론 

1.미국유니버셜할리우드는 레드라인이다.

2.지하철역 이름은 유니버셜시티

3. 미국유니버셜할리우드는 무료셔틀 버스가 있다!!!!

꼭 이용하자!!!